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콘크리트 가든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생우유 크림 케이크 존맛탱이에요!)

청결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당.)

총평 ★☆(딱 정해진 주차장이 없어서 아쉬워요. 차 가지고 다니는 분들한테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당ㅠ 그래도 앞쪽에 빈 곳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인터넷 검색 중에 맘에 들어서 찾아간 [콘크리트 가든] 카페 후기입니당.😊

 

입구 사진

카페 입구 사진인데 저녁에 가서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네요😭

밖에서 봐도 환하고 푸르른 느낌의 카페입니당ㅎㅎ

 

카운터!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입니다~

콘크리트 카페라서 그런지 저 c/g 로고들이 곳곳에 보이더라고요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

 

출입 기록 적는 곳 이에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면 좋겠어요ㅠㅠ

마스크 쓰고 열재고 이런 게 빨리 끝나고 자유로이 돌아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거리두기 한 것 처럼 넓직한 테이블 간 거리!
회의실 같은 공간?

앞 쪽에 문이 있고 테이블이 있는 것 보니 단체석이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전체적인 따뜻한 분위기가 좋아욧!😆

 

디저트 등장!

드디어 디저트 사진입니당!ㅎㅎ

바닐라 라떼 아이스와 핫 그리고 생 우유 크림 케이크입니다!🍰☕

트레이와 컵 받침까지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커피아트는 또 너무 잘해주셨네요! 저런 손재주 너무 부러워요ㅠㅠㅎㅎ

 

존맛탱 케이꾸!!!

이 케이크 정말...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정말 입에서 다 녹아버림...ㅠ

정말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한 케이크였습니당!ㅎㅎㅎ

이런 아무것도 없는 생크림 케이크를 원래도 좋아하지만 이 곳 케이크는 정말 너무 부드러워서 깜놀했어요!!😆

커피도 쓰지 않고 적당한 달달함에 케이크와 같이 먹기에 좋았고요!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인테리어에 큰 몫을 하는 것 같아요. 카페 자체가 따뜻한 느낌이라 더 좋아요~

케이크와 커피도 다 맛있고 영종도에 또 가게 된다면 재방문할 겁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