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로윅(LOWIC)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맛 ★(감튀와 커피 조합이 괜찮았당.)

청결 ★(입구 들어가면 깔끔하고 잘 정리하는 느낌...)

총평 ☆(케이크도 팔아주세요ㅠ 저녁에는 술집이 되는 건가요..? 맥주와 칵텔을 팔던데...)


오늘은 구월동에 있는 LOWIC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아마 긴팔도 입기 전에 간 거 같은데... 이제야 후기를 써봅니다!ㅎㅎ

우선 이곳은 로데오 쪽이 아니라 주택가 쪽으로 들어와야 있어요. 네이버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 조금은 헤맸던 것 같아요.😅

 

 

카페 외관!

 

드디어 만난 LOWIC 카페 외관입니다! 너무 이쁘게 잘되어있어요~

이렇게 보면 바로 딱 보이게 생겼는데 약간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바로 못 봤어용ㅎㅎ 사진에 사람이 있었는지도 이제 알았네요😂

날씨가 좋을 때라 야외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물론 저희는 실내로...ㅋㅋ

저는 갠적으로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간판이 너무 맘에 드네요😍

 

 

카운터 사진!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환하고 아기자기하게 정리되어있는 카운터가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다른 각도의 내부 사진!

 

사진에 보이시나요!? 흐릿하게 나오긴 했지만 오른쪽 벽면에서 스크린으로 영상이 나와요~!

뭔가 소란스럽지 않고 조용조용한 느낌이었던 카페입니다ㅎㅎ

 

 

다른 내부 사진!

 

카운터 옆쪽에도 아기자기한 공간의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막 넓지 않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해서 테이블 배치를 잘해 둔 것 같더라고요!

식물도 여기저기 예쁘게 자리 지키고 있습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

 

제 기억에... 이 카페는 케이크가 없었어요ㅠ 대신 브리또나 맥주, 칵테일 같은 것들이 팔더라고요~

커피엔 케이크인데 없어서 갑분 감튀를 시켰어요ㅋㅋㅋ

정말 어울릴 수 없는 감튀와 커피ㅎㅎㅎ

근데 또 감튀가 너무 맛있었어요!🍟 분명 배부르다고 했는데... 감튀 순삭 하기ㅋㅋㅋ

커피도 보이는 것처럼 뭔가 우유도 많이 들어간 것 같고 맛있더라고요!

감자튀김 추천합니다!ㅎㅎ

조화롭지 않은 감튀와 라떼를 이렇게 또 멋진 사진 찍어주신 인삼님께 감사합니다😄ㅋㅋㅋ

앞에 게시글 중 이그니토 카페 후기에서 언니가 찍은 사진 올렸는데 다들 너무 잘 찍는다고 신기해했어요!ㅋㅋㅋ

(궁금하면 앞에 이그니토 카페 후기 게시글 사진 보기! 고고띠🤣)

이 곳은 약간 브런치 카페와 맥주집? 같은 느낌의 메뉴들이에요.

인테리어나 외관은 누가 봐도 그냥 카페 같지만 칵테일도 팔고 이것저것 많이 팔더라고요!

네이버 지도 보고 길 찾아서 한 번쯤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2020/11/15 - [Review/내돈내먹] - [인천/구월동] 이그니토 커피로스터스 카페 내돈내먹 후기

 

[인천/구월동] 이그니토 커피로스터스 카페 내돈내먹 후기

 맛 ★★★★★(이그니토라떼 강추! 케이크도 뭘먹어도 맛있어요.) 청결 ★★★★★(항상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당.) 총평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 커피맛은 최고이고 케이크도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