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테크노파크역 오네스타몰 어글리스토브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음식들이 맛이 나쁘지는 않았으나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청결 ★★★★★(브레이크 타임 후 바로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총평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위치적으로는 역 바로 앞이라 좋고 주차장도 있습니당!)


오늘은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 앞에 있는 오네스타몰 어글리스토브 후기입니다.😊

맨날 먹는 것만 올려서 매일 돌아다니는 거 같지만... 아닙니당... 전에 갔던 곳도 올려요ㅎㅎㅎ

차량을 가지고 왔다면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3층으로 올라오면 어글리스토브가 있답니다!

 

입구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입니다. 미리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아요!

 

 

메뉴판1
메뉴판2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술잔으로 인테리어 완성!

 

입구에 들어오면 보이는 카운터입니당!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해놓았어요😀

다들 이런 센스들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ㅠㅠ

넘나 부럽습니다...😭

 

 

이벤트 안내!

 

안내받은 곳에 앉으니 맥주 이벤트가 적혀있네요~

저 와인은... 마시는 건 아니고 빈병이 올려져 있는 거 같아요!

(한번 들어볼걸... 추축만 해봅니다ㅋㅋㅋ)

 

 

매장 넓은 거 보세요~ 쾌적합니당!
아가들 의자도 준비완료!

 

매장이 꽤 넓어서 좌석도 많고 애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아가들 데리고 외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이 막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라 저는 더 좋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였는데 저희는 세트로 안 시키고 개별로 시켰어요.

후레쉬 더블 모짜렐라 피자(15,900원)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12,900원) + 안창&쉬림프 스테이크(20,900원) + 콜라(3,200원)

둘이지만 세 개 시키기😅ㅋㅋㅋ 콜라는 리필됩니당!

 

728x90

 

단체샷😆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짠~😆 세상 너무 맛나 보이지 않나용ㅎㅎㅎ

오랜만에 기름기 잔뜩 먹었네요ㅋㅋ

한식파라 이런 음식들은 자주 먹지는 않지만 한번 먹을 때 잔뜩 먹기!😄

항상 피자나 파스타가 느끼하기에 파스타는 해산물 토마토로 먹어요!

느끼함을 좀 잡아줘서 더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 곳은 파스타면이 살짝 두꺼운 게 특이하더라고요. 라면과 우동면 사이쯤?ㅋㅋ

스테이크는 역시 고기니까 항상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그렇지만 고기보다 파인애플이 더 큰 거 같은 기분입니다ㅎㅎ 고기 더 큰 거주세용!!ㅠㅠㅋㅋㅋ

피자는 치즈가 쭈~욱 늘어날 정도로 많이 올라가 있지만 야채들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제스탈은 아녔습니당..ㅎㅎㅎ

모든 음식이 내 스탈일 수는 없으니까요... 그래도 만족합니당ㅎㅎ

이 곳에 한 번 왔다가 맛있어서 2번째 방문 한 만큼 맛도 분위기도 괜찮아서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