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서울/영등포역] 카페 마음 후기

728x90
반응형

   맛 ★☆(부드러운 티라미슈가 존맛탱이에요!)

청결 ★(1,2층 전부 깔끔했어요!)

총평 ☆(카페가 조용한 스타일이고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서울은 멀어서 잘 안 가게 되는데 얼마 전 멀리 사는 언니 만나러 중간 지점쯤 되는 영등포에 다녀왔어요!

카페 가기 전에 회전초밥을 먹었는데 둘이 13만 원이 나왔다는 황당한 사연..ㅋㅋㅋ 정말 열심히 먹었나 봐요...🤣

그렇게 먹고... 또 후식 먹으러 간 카페 마음 후기입니다😊

 

카페 외관

언니 뒷모습이니까 괜찮지..?ㅋㅋㅋ

건물 하나가 카페인 마음입니다. 깔끔한 간판이 눈에 띄어요!ㅎㅎ

 

카운터!

입구에 들어서면 깔끔하게 정돈된 카운터가 있어요~

메뉴는 위에 메뉴판 확인해 주세용.

저희는 티라미슈+아이스 바닐라라떼+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피규어 장식장

사장님께서 피규어를 좋아하시는지 한쪽 장식장에 가득 채워진 피규어들이 있어요! 세상 깐지납니당!ㅎㅎ (근데 요즘 친구들은 간지라는 말을 알까...  갑자기 나이들어보이네여ㅋㅋㅋㅋㅋ)

피규어에 관심은 없지만 저렇게 모아둔 걸 보니 멋있더라구요~ㅎㅎ

사장님께서는 한 번씩 장식장 볼 때마다 뿌듯하실 것 같아요ㅎㅎ

 

1층 좌석

위에 사진은 음료 기다리면서 찍은 1층 좌석이에요!

요즘은 불편한 의자랑 테이블 있는 곳이 많은데 여긴 편해서 좋았어요~

 

한 쪽 벽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카페 마음!

심플하고 깔끔하면서도 뭔가 뽀인트 되는 느낌?ㅎㅎ

요즘 사장님들은 정말 인테리어 센스가 채고입니당!ㅎㅎ👍

 

색감 채고!

2층에 올라와서 찍어 본 계단 쪽 사진이에요!

노란 벽면 하고 청록색 의자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너무 제 스탈... 😍 조명까지... 너무 조화롭게 예뻐서 반해버림~!ㅎㅎ

 

디저트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당😄

갬성 샷 좀 찍어보고 싶어서 노력했으나... 세상 똥 손인 저는...

그냥 이게 시킨 메뉴이구나. 알려주는 수준으로만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

점차 늘어나겠죠 사진 실력..🤣

 

티라미슈☕

맛있는 건 한 번 더 찍어주기ㅎㅎ

여기 티라미슈 존맛탱이에요!!

크림도 너무 부드럽고 막 달지도 않은 게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초밥을 그렇게 먹고 배부르다면서 순식간에 다 먹은 티라미슈ㅋㅋ

입에서 녹아요 녹아~ 다른 곳에서 먹었던 티라미슈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ㅎㅎ

카페가 조용한 스타일이라 그런지 공부하시는 분이 꽤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대화할 때 괜히 조금 눈치 아닌 눈치를 보았는데ㅎㅎ

아무도 눈치 안 주지만 저는 쫄보니까요...ㅋㅋㅋ😅

디저트 맛도 괜찮고 조용하면서 편한 곳 찾으신다면 카페 마음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