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포크956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는데 고기장인... 존맛탱!)

청결 ★(밖에서부터 깔끔함이 느껴지던 곳이에요.)

총평 (초벌한 고기가 나오고 좋은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시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무료 주차장도 있습니당!)


오늘도 고기 후기로 왔습니다...😅
오늘 먹은 건 아니구요ㅎㅎ 얼마 전에 다녀왔어요!

원래 곱창을 먹으려고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주변 둘러보다가 깔끔한 곳이 보여서 들어간 곳이 포크956 입니당ㅎㅎ

문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어떤 것들을 파는지 얼마에 파는지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매장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굉장히 깔끔한 곳 입니당~

헤헤 모처럼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자리에 주고 가시니까 눈치 안보고 찍기🤣

그나저나 사진마다 그림자 어쩔...ㅠㅠ 사진 연습부터 열심히 해볼게요.....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저랑 남자친구 둘이갔지만 세트C 3인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 둘이 정말 잘먹어서 남김없이 다먹고 왔어요.😂

 

 

내부 사진

 

이 곳은 특이하게 매장 가운데에 난로를 놓더라구요. 밥을 먹으면서 춥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매장 분위기도 고급지고 괜찮았어요.

 

 

전체샷!
귀여운 바구니에 들은 기본 메뉴

 

이 곳은 특이하게 앞접시를 저 돌덩이로 줘요! 처음에 넘 당황해서 이게 앞접시라구요!? 되물었어요ㅎㅎ

그리고 저 소면은 옆에있는 육수를 덜어서 먹으면 되는데 저게 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사리면에 들기름이 발라져있는지 꼬소하면서 시원한 냉면맛이라 더 먹고싶었네요.🍜호로록!

또 귀여운 바구니에 꽈리고추, 파, 마늘, 버섯을 주더라구요. 저는 저기 중에 버섯만 먹고 나머지는 패스 했어요ㅋㅋ

 

 

메인 메뉴!

 

휴 아직 익지도않은 고기지만 너무 맛있어 보이지않나요🥩ㅎㅎ

버섯도 통으로 구워주고 가래떡도 구워줘요!

테이블 안쪽에 소스통이 있는데 거기에 가래떡 찍어먹을 콩가루 있으니 꼭 찍어드세요~ 존맛탱!😄

 

 

언제나 옳은 고기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모르겠지만... 사장님이라고 칭할게요ㅋㅋ

고기를 초벌해서 통으로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온도 체크 후에 고기를 올려서 익혀주시고 짤라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주셨어요! 전문가분이 해주시니 맛이 없을 수가 없져!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정말 탄것도 없이 어찌그리 타이밍을 잘 맞춰 구워주시는지...

우리가 구웠으면 아무리 좋은 고기라도 이렇게 맛잇게 못 먹었을 것 같아요! 갬동....😍

 

 

된장찌개 gif

 

보통 다른 고기집에서는 된장찌개를 사먹어야 하는데 여기는 기본으로 줍니다!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던 된찌에요.

버섯과 두부 호박 등 재료도 낭낭하게 많이 들어있고 약간 얼큰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만으로도 밥한공기 뚝딱할 맛입니당😆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막 고기냄새가 많이 나지는 않았던 것같아요! 환풍을 잘 하나봐요ㅎㅎ

그리고 좋은 고기를 정말 맛있게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고 왜 이제야 이 곳을 알았나 싶어요!🥰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은 고기집이였답니다~!

송도에서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제주흑돼지는 송바돔, 한돈은 포크956 추천합니당!👍

2020/10/31 - [Review/내돈내먹] - [인천/송도신도시]제주 흑돼지 전문점 송바돔 단골의 내돈내먹 후기

 

[인천/송도신도시]제주 흑돼지 전문점 송바돔 단골의 내돈내먹 후기

 맛 ★★★★★(고기는 말할 것도 없고 흑돼지 김치찌개 안 먹으면 바부!ㅠ) 청결 ★★★★★(바로바로 테이블 정리하고 깔끔하게 되어있는 곳) 총평 ★★★★★(어학연수 가기 바로 전에도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