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인하대역] 택이네 조개전골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양이 정말 푸짐하고 얼큰하게 맛있어요!)

청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아요!)

총평 ☆(날이 추워지면 생각나는 곳이에요! 그런데 손님이 많지 않은데도 주문하면 한 번에 안 주고 까먹고 이런 게 좀 있어서 아쉬워요.)


오늘은 택이네 조개 전골에서 얼큰 모둠 칼국수 후기입니다😊

 

그런데 세상에 코로나가 계속 500명대 실화인가요...

너무 무서워요...! 정말 내 코앞까지 다가온 듯한 느낌입니다😭😭😭

집 밖은 무서우니 다들 집에서 안전하게 보냅시다!!!

저도 이전에 다녀온 곳이고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고 찜해둔 맛집들 가고 싶은 마음이네요ㅠㅠ

 

 

조개 효능
메뉴판!

 

조개집답게 조개의 효능이 크게 쓰여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가 먹는 게 어떤 좋은 점이 있나~ 한 번씩 가볍게 읽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메뉴판도 참고해 주시고요~

저희는 얼큰한 걸 좋아해서 얼큰 모듬 칼국수 2인을 주문했어요!

갈 때마다 이것만 먹어서 조개 전골은 보기만 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 느낌..ㅎㅎ

그렇지만 칼국수도 양이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무한 보리밥 비빔밥!

 

이 곳은 보리밥 비빔밥이 무한이에요!

셀프코너에 가면 열무와 참기름, 보리밥이 준비되어있고 먹을 만큼 퍼온 후 테이블에 있는 초고추장에  쓰~윽 비벼먹으면 존맛탱입니다!

밥 없이 안 되는 우리는... 두 그릇씩 먹고 왔습니다...ㅋㅋㅋ🤣

 

 

타이머 시작!

 

음식이 나오면 요 타이머도 같이 가지고 오셔서 4분 55초를 재기 시작합니다!

딱 맛있게 익는 시간인가 봐요ㅎㅎ 음식 익는 시간 기다릴 때가 제일 길죠😂

 

 

소고기 샤브!

 

모둠을  주문해서 나온 소고기 샤브입니당!

 

 

짜잔!!!

 

벌써 비주얼 미쳤고용...! 조개가 가득가득 들었어요~!

국물이 좀 더 얼큰했으면 해서 양념장을 더 추가했어요~ 짱맛탱!!!

처음에는 칼국수를 안 주고 어느 정도 건져 먹고 나면 주더라고요.

저는 면과 건더기와 밥 모든 걸 한꺼번에 먹고 싶기에 바로 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기다려도 안 주셔서 익혀 나오는 건가... 했는데 까먹으셨나 보더라고요. 음료수도 뭐 묻어있어서 바꿔달라고 하고 가져가셨는데 다시 안 가져오셔서 직접 가져다 마셨고요...

직원분의 그런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제 생각에 사람이 많고 그렇진 않았었거든요.ㅜㅜ

어쨌든 뭐... 다시 말해서 바로 가져다주셔서 바로 얼큰 칼국수로 변신시켰답니당ㅎㅎ

 

 

소고기샤브 칼국수

 

소고기도 넣고~ 칼국수도 넣고~

아주 맛있는 한끼했답니당!

전에 다른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서 같이 와보고 했었는데 다들 만족해했어요~😀

따뜻한 국물 생각날 때 방문 추천합니당~ 다른 지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