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배달음식] 파파존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후기

728x90
반응형

항상 궁금했던 파파존스 피자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당!

파파존스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메뉴도 처음 보았는데 메뉴가 정말 많더라고요... 둘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둘 다 선택 장애...

결국 고르고 고른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입니당😊

요기요에서 주문했고 피자는 31,500원 + 갈릭소스 추가 500원 + 핫소스 추가 100원 배송비는 무료였습니당! 무배 개이득~

 

도착쓰!

 

 

파파존스 달력

연말이라 그런지 달력도 같이 왔어요!

새해 달력을 받으니까 정말 올해가 얼마 안 남은 게 실감 나네요😭

 

맛없없 비주얼🍕

6가지 종류의 치즈와 페퍼로니, 감자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도우 위에 토핑들이 알차게 들어서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피자가 살짝 많이 느끼해요...ㅎㅎㅎ😂

피자 맛있다!!! 하면서 먹고 있는데 그 와중에 콜라를 또 엄청 마시고 있는 모습...ㅋㅋㅋ

 

귀여워 종이컵...

콜라는 필수입니다!!! 느끼함을 내려주면서 먹어줘야 해요...ㅎㅎㅎ

그래도 저는 또 시켜 먹자고 하면 먹을 것 같아요!

다른 피자 브랜드에 비해 느끼한 편이지만 그만큼 맛도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피자가 생각난다면 파파존스 피자 한 번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