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기노스코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케이크도 커피도 쓴 맛이 나서 아쉬워요..)

청결 ★(청결은 최고인 것 같아요! 설거지하는 곳이 손님 바라보는 곳에 있어서 다 보입니다!)

총평 ☆(저는 초딩 입맛이라 조금 쓰다고 느껴서 아쉬웠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진해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기노스코 카페 후기입니당😊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300명대고 2단계로 올라서 요즘은 갈 수 없지만ㅠ 상황이 좋아지면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저도 2단계 되기전에 다녀온 곳입니당!😉

 

기노스코 간판입니당!

간판이 멋스러워요! 그런데 필기체를 잘 못 읽는 저는 g만 보고 맞나...? 하고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카페 옆쪽이 주차장이에요! 주차장나오면 cu 있고 그 옆에 빨래방이 있는데 그 옆이 바로 카페랍니당!

저는 몰라서 한바퀴 삥 돌고 찾았어요..ㅎㅎ

 

메뉴판!

음료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해비화이트(6,000원) + Hot 바닐라라떼( 6,000원) + 블루 프로즌(7,000원)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
라떼아트 대박👍
멋있는거 보소!
비쥬얼 맛집!
층마다 달라요!

여기 비주얼 맛집인 것 같아요! 너무 고급지게 나오지 않나요~

너무 멋있어서 근접샷까지~

바닐라라떼는 라떼아트를 진짜 잘해서 줘서 깜놀했자나요🤩

해비 화이트는 기노스코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멋있게 나오네요!

맛도 커피맛이 진하고 약간 달달하면서 씁쓸한 맛이에요!

약간 으른의 라떼맛이랄까... 초딩 입맛인 저에겐 초큼 쓰게 느껴졌기 때문에...😅

그리고 맛있게 생겨서 주문한 블루 프로즌!

 

 

귀엽게 층별로 뭐가있는지 적혀있는데요!

이것도 약간 쓴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대체 어디서 나는 걸까 하고 층별로 떼어먹어봤는데 찾지 못했어요...ㅎㅎㅎ

이 정도면 그냥 내 입이 문제인 건가 싶네요🤭

그래도 커피도 블루 프로즌도 다 먹었어요!😄

맛이 없는 게 아니라 그냥 제 입에 조금 쓴 맛이 느껴졌을 뿐입니당!ㅎㅎ

 

 

앞에 보이시나요! 저기서 직원분이 앉아서 설거지하는 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손님들이 앉은 방향으로 보이는 곳에서 바로 싱크대가 있으니까 뭔가 더 청결함에 믿음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테이블이 또 이쁘고... 안쪽에도 좌석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감각 있게 느껴진 곳이었네요!

 

카페에서 나와서 찍은 야경사진이에요😀

반짝반짝하게 이쁜 게 송도에 살고 싶게 만드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