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편의점 커피 추천]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기

728x90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카페도 갈 수 없는 시기에 맛있는 편의점 커피 추천합니당😊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 이름이 되게 길어요... 숨넘어감🤣ㅋㅋ

요 커피는 편의점에서 2,500원 이에요!

편의점 커피 치고 가격이 조금 있는 편 같지만 맛도 카페 비슷할 만큼 맛있더라고요!ㅎㅎ

처음에 추천받아서 먹게 되었는데 달달한 게 아바라 광인 제 입에 딱이라 자주 사 먹게 됐어요😆

 

든든하당!

짠! 5개 단체샷 찍어봤어요!ㅎㅎ

병원에 입원 중인데 정말 갬동스럽게...  친한 언니가 10개나 주문해서 보내줬어요!!! 쏘 감동쓰!!!😍 증말 채고입니당...👍

코로나로 병동 면회는 안돼서 집으로 배송 온 10개 중에 5개만 우선 챙겨서 엄마가 1층에서 주고 가셨어요!😆ㅎㅎ

하루 1개씩 점심 후에 먹으면 개꿀맛!😋

양도 생각보다 적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단 맛을 안 좋아하는 분들도 마시는데 부담 없을 것 같아요!

 

당충전 완료!

달달 조합ㅋㅋㅋ 빼빼로랑 호로록해도 막 달달달이 아니었어요 제 입에는요!🤔ㅎㅎ

 

블라블라...

솔직히 이런 거 읽으면서 먹는 스탈은 아니라...ㅋㅋㅋ

혹시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찍어보았어요!😁

 

상위 1% 원두를 사용하고 추출도 잘했고... 최적의 레시피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근래의 먹은 편의점 커피 중에 제일 입에 잘 맞아서 적은 후기입니당~

혹시나 편의점에서 보이면 한 번 구매해서 드셔 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