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단마토 스테비아토마토(샤인마토) 후기

728x90
반응형

우아 리뷰를 오랜만에 올리네용🤔
그동안 3주간의 입원생활로 글을 잘 못썼어요😭
마지막 게시글 날짜를 보니 열흘이 다돼가더라고요! 시간 순삭...😯

 

오늘은 친구돈 친구산으로 병원에서 맨날 커피만 마신다고 건강한 거 먹으라며 단마토를 보내줬어요🍅 고마웅라뷰🥰

친구가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며 선물로 보내준 단마토 후기입니당😊
병원에서 받지 못해 집에와서 먹어보았어용

단마토(샤인마토)
싱싱하게 왔어요!

두 팩이 배달 왔어용~ 저는 사실 단마토를 어렴풋이 들어는 봤지만 처음 봐서 토마토 크기로 생각했는데

방울토마토 크기였어요. 딱 모양만 보면 이게 단마토인지 방토인지 구분이 안 갈 것 같이 생겼더라고요!ㅋㅋ

토마토도 방울토마토도 안 먹은 지 진짜 오래됐는데 이참에 먹게 되네요ㅎㅎ

 

깨끗이 씻어주기!
귀여워...ㅋㅋㅋ

 

아직 단마토 맛이 검증이 안됐으니 소소하게 5개만 씻어보았어요ㅋㅋㅋ

토마토에 설탕 버무려 먹는 맛이라는데... 읭!? 과연 그 맛이 나는지 먹어보았는데...

와 정말 신세계!!!😆 맛이 미쳤습니당!!! 진짜 설탕 맛 나서 너무 놀랬어요!!!ㅋㅋㅋ

한 팩 정말 순삭 했습니다!!! 진짜 방토에서 이런 맛이 나다니요...!

이건 정말 꼭 먹어봐야 합니다ㅠㅠ 맛 의심해서 미안해....🤣

어떻게 이런 맛이 나는 건지... 당도가 진짜 꿀맛!!!

너무 맛있어서 더 주문하려고 찾아봤는데 어휴 맛있는 만큼 가격은 또 비싸더라고요...😅

제가 찾아봤을 때 1팩에 만원대 였어요! 자주는 못 사 먹을 듯한 가격이에요...😭

샤인이 붙으면 다 비싼가... 샤인 머스캣도 너무 비싸구요ㅎㅎ휴ㅠㅠ

그래도 한 번쯤은 꼭 맛봐도 후회 없을 듯한 당도 높은 설탕 버무린 토마토 맛인 "단마토" 추천합니당~!!!

외출도 못하는 이 시기에 건강한 간식으로 집에서 주문해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