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CJ 고메 베이커리 크로와상 생지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메 베이커리 크로와상 냉동식품 후기입니당😊

내 사랑 크로와상을 갓 구운것 처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니! 세상 너무 좋아졌어요ㅋㅋㅋ

 

크로와상 최고!
뒷면 조리방법도 참고!

냉동식품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조리해 먹는 크로와상이에요~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다니 카페도 못 가는 요즘 시기에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ㅎㅎ

 

앙증맞은 사이즈

봉투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미니 사이즈의 크로와상이 11개 들어있어요!

이렇게까지 미니미 할 줄 몰랐는데 조금 당황했어요🤣ㅋㅋㅋ

 

에어프라이어로 직행

미니미 하니까 혼자 4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익으면서 부풀 수 있으니 간격을 두고 에어프라이어에 넣었습니당!

저는 4개여서 180도 15분 돌려주었어요! 수량별로 시간은 포장지 뒷장에 적혀있어요~

뭐든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젤 안 가는 것 같아요😂 기대 중이었는데 15분 너무 길게 느껴졌어요ㅎㅎ

 

크로와상 완성!
겉바속촉!

 

15분 후 완성된 미니미 크로와상입니당!😍

갓 구운 빵맛에 버터향도 가득하고 겉바속촉 제대로예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약간 쫀득한 맛도 나는 크로와상입니당!

미니미 해서 두 입이면 끝나서 아쉽지만 질리지 않게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4개 순삭! 저는 다 먹으면 재구매할 거예요~!ㅎㅎ

이런 냉동 반죽으로 된 식품을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제품들도 찾아보고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이런 집콕 시기에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조금은 아쉬움을 덜 수 있는 것 같아요.

어서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고 마음껏 외출하면서 예전 같은 일상을 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