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홈플러스 시그니처] 새알심 단호박죽 / 새알심 통팥죽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새알심 단호박죽 / 새알심 통팥죽 후기입니당😊

저는 죽에 들어있는 새알심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거의 새알심 먹기위해 죽을 먹는 사람ㅎㅎㅎ

팥죽에는 새알심이 들어있는 즉석식품을 많이 판매하는데 호박죽은 의외로 새알심 들어있는 게 별로 없더라구요😭

정말 열심히 찾고 찾다가 발견한 새알심 듬뿍들은!!! 호박죽입니다~

 

죽 3종 셋뚜!

단호박죽 : 3,490원 / 통팥죽 : 3,490원 / 된장죽 : 3,490원에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였습니당⭐

 

단호박죽만 주문하기 아쉬워서 함께 주문한 팥죽과 차돌 된장죽 입니당!

차돌 된장죽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패스입니다...ㅎㅎㅎ 제 입에 너무 짰어요ㅠ

그래서 두 번째 먹을 때는 물을 더 넣고 아예 냄비에 끓여서 먹었는데... 

안에 양파랑 이런 것들 때문에 그런지 저는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안에 야채들과 차돌도 들어있어서 좋아하실 분도 많을 것 같아요.

된장죽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세요~

 

단호박죽 조리법!
단호박죽!

호박죽 팩 뒷면에는 조리법이 적혀있어요. 저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바로 돌렸어요!

조리법대로 2분 30초 돌리면 딱 적당히 따뜻하게 돌려질 때도 있지만 차가울 때도 있더라구요...

그럴 땐 조절해서 더 돌리면 됩니다. 그렇지만 더 돌리면 새알심의 식감이 좀 별로더라구요...ㅠ

그래서 전 새알심을 위해 그냥 차가워도 안 돌리고 먹기도 한답니다...🤣

사진에는 몇 알 안 보이지만 안에 새알심이 낙낙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너무 마음에 듭니당ㅎㅎ

죽도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서 아침에 밥 대용으로 먹으면 든든하게 한 끼 해결 가능합니다!

 

통팥죽 조리법!
통팥죽!

통팥죽도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려서 먹었어요.

통팥죽도 단호박죽과 마찬가지로 새알심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맛있답니다!ㅎㅎ

팥죽은 달달한 맛이 조금 적어서 달달하게 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설탕을 좀 넣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저도 달달하게 먹는 편인데 담백하더라구요. 설탕을 넣어 먹고 싶었지만.... 귀찮아서 그냥 먹었습니다ㅋㅋ

그래도 맛은 좋더라구요! 홈플러스 시그니처에서 판매하는 식품들이 어떤 종류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죽 종류들이 다 맛있는 거 보니 다른 식품들도 관심 있게 찾아봐야겠어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간편식품이 잘 나와서 그나마... 작은 위안이 됩니다...

 

이제 2021년 새해도 밝았는데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