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유원지] 우판등심 한우 전문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도유원지(구 송도) 쪽 한우 맛집 내돈내먹 후기입니당😊

한우는 식당에서 먹기에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1년에 몇 번 못 먹는 음식이에요ㅠㅎㅎ

그래서 한 번 먹을 때 잔뜩 먹고 온답니다ㅎㅎ

혹시 인천에 사시는 분들은 인천 e음카드를 애용해 보세요!

아직 내년 일정은 안나왔지만 12월 31일까지 사용 금액의 10% 적립이라 이게 쏠쏠하더라고요!

적립금을 사용 안 하고 계속 모으다가 이럴 때 사용하면 개이득입니당😆

 

메뉴판!

우판등심 한우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계속 가도 안 질릴 것 같아요!ㅋㅋ 그렇지만 양이 적어서...?(많이 먹어서...🤣)

두 명이 가서 한우 생등심 4인분 + 한우된장죽 1인분 + 우판볶음밥 2인분 먹었어요!

 

기본찬!

많은 반찬은 아니지만 고기랑 딱 맞게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이 나와요.

여기에 마늘, 파 같은 야채들도 나오는데 안 먹어서 빼 달라고 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물을 물통에 받아서 주는 게 아니라 새 페트병으로 줘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다 맛있고 저 열무국수 육수? 같은 건 매 번 잘 먹었었는데.. 이번엔 마늘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못 먹었어요ㅠ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데 왜 이렇게 마늘 맛이 난 건지 너무 아쉬웠네요😭

 

생고기!

생고기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져!ㅠㅠ 저 비계로 먼저 기름칠해주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세요~ 정말 고기 못 굽는 둘인데 맛있게 익혀 주시니 너무 좋아요😍

저번에 갔을 때는 구워주시는 분이 고기 올려놓고 가셔서 안 오시길래 기다리다가 직접 뒤집었더니 이미 타버렸더라고요...

그래서 말씀드리니까 그 고기 무게 재서 그만큼 새로 가져다주시고 다시 구워주셨어요ㅠ 이런 서비스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잘익은 고기!

너무 맛있게 익은 고기입니당! 적당히 잘 익으면 먹으라고 알려주십니다~

그럼 그때부터 폭풍흡입!!! 된장 고추와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맛있답니당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순식간에 비우고 또 굽고... 열심히 먹었네요🤣

 

한우된장죽!

한우된장죽은 다른 빈 테이블에 올려서 15~20분 정도 끓여서 덜어주시더라고요.

사실 맛은 좋지만 양파가 너무 많아서 전 거의 못 먹었어요ㅠㅠ 야채가 많이 들어가는 줄 알았으면 안 시켰을 텐데 흑흑

언제쯤 어른 입맛이 될지... 며칠 후면 서른인데!!! 아직도 그런 걸 못 먹는 게 아쉽네요..ㅎㅎ

밥만 건져먹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우판등심의 꽃 깍두기 볶음밥을 2인 시켰어요!

진짜 진짜! 깍두기 볶음밥은 무조건이에요!!! 이건 안 먹으면 안 돼요⭐ㅋㅋㅋ 강추입니당...!

사실 저희는 거의 이거 먹으러 가요...ㅎㅎㅎ

 

우판볶음밥

항상 깍두기 볶음밥이라고 했는데 이름이 바뀐 건지 원래 우판볶음밥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최고입니당!ㅎㅎ

막 매콤한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깍두기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요!

볶음밥은 눌러먹는 게 국룰이져ㅋㅋㅋ 배불러서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깨끗하게 다 먹어버렸어여...😅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넹... 이것만 판다면 일주일에 5일은 먹으러 갈 것 같아요! 마치 TV에서 박나래 님이 충격의 김치볶음밥 얘기했던 것처럼 계속 먹기 가능입니당ㅎㅎ

 

매실!

볶음밥 먹고 있는데 매실을 가져다주시더라고요~ 후식까지 완벽합니당!ㅎㅎ

매실도 달달한 게 맛있게 마시고 배 터지게 나왔네요.

 

주차장도 마련되어있고 주차 요원분들도 계셔서 어렵지 않게 주차 가능합니다.

가게도 널찍해서 테이블이 붙어있지 않아서 좋아요. 약간 내부가 한옥 스타일이에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맛까지 완벽한 우판등심. 특별한 날 방문해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