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쿠캣마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쿠캣 마켓에서 판매하는 딸기쏙우유 찹쌀떡 후기입니다😊

가격은 9,900원 이에요⭐

이 찹쌀떡은 작년에도 주문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재주문해 보았어요~

 

귀여운 박스!

박스마저 귀엽게 배달 오는 쿠캣ㅎㅎ 패키지가 귀여워서 더 마음에 들어요~

 

쿠캣 찹쌀떡!

박스 안에는 9개의 찹쌀떡이 들어있어요~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을 텐데! 양이 좀 아쉬워요😅

 

 

포장지를 하나 뜯어서 찍어보았어요! 똘글똥글한 게 일반 찹쌀떡 사이즈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두 입이면 끝나지만...🤣

 

 

겉면도 핑크 핑크 한 게 딸기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안쪽에는 이렇게 딸기퓨레와 우유 생크림이 들어있어요!

정말 딸기와 찹쌀떡 조화라니!! 맛없없입니당😆

기본 찹쌀떡도 좋아하는 편인데 딸기 찹쌀떡이라니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당!ㅋㅋ

쫀득쫀득하면서 상큼한 딸기퓨레와 달달한 생크림까지 함께 먹으니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곧 또 재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ㅎㅎ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은 쿠캣 마켓에서 주문해보세요~

한 박스 순삭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