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연수구] 화계 치즈불닭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답게 오늘은 배달시켜 먹은 불닭 후기입니당😊

화계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존맛탱 집이에요!!!

안타깝게 저희집에는 배달이 안돼서 친구 집에서만 시켜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친구집에 놀러 가서 시켜먹고 와요ㅋㅋㅋ

놀러 가는 주목적 : 화계🤣

저희는 화계에서 항상 세트를 시켜요~

세트 1번(불닭 + 계란찜 + 누룽지 또는 알밥 2인 중 택 1 + 음료) 24,000원이에요!

여기에 꼭 치즈 추가(2,000원) 하세요. 필수입니다!!!ㅎㅎ

 

치즈 불닭!

사진만 봐도 침 고여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맛!😋

그런데 불닭이 좀 매운 편이라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은 조심하셔야 해요!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인 친구는 세트에 같이 오는 누룽지랑 계란찜이랑 같이 먹으니까 그래도 잘 먹더라고요~

스트레스 풀리는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계란찜!

계란찜도 꽤 많은 양이 옵니다! 식지도 않고 뜨끈하게 잘 배달되어 온답니당~

계란찜에 별거 안 들어가 보이는데 이게 또 짱 맛이에요.

국물도 자작하게 들어있어서 매울 때 호로록하면 최고예요👍ㅎㅎ

 

쌈!

김, 깻잎, 쌈무도 같이 와요. 치즈 불닭 올리고 세 개 쌈 동시에 싸 먹으면 세상 존맛탱!!!

정말 또 먹고 싶네요😆

 

주먹밥!

밥은 꼭 있어줘야 하기에... 추가로 시킨 주먹밥입니당.

밥은 섞여오지 않고 일회용 장갑이랑 같이 와요.

저건 제가 섞어서 주먹밥처럼 만든다고 만든 사진입니다...ㅋㅋ

누룽지도 있었는데 안 좋아해서 저는 안 먹었더니 사진도 깜빡했네요🤔 누룽지도 저 주먹밥 통에 꽉 차게 많은 양이 들어있어요!

 

정말 뭐하나 맛없는 게 없는 치즈 불닭 맛집 화계예요!!

배달 가능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꼭 시켜보세요.

후회 없을 거예요!!! 너무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