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끼리X고산농협] 끼리 크림치즈×곶감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의외의 꿀맛 조합인 크림치즈X곶감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인스타에서 보게되어 구입한 콜라보 제품이에요~

존맛탱 끼리와 달달 구리 곶감의 조화라니!

신박하면서 맛없없 조합입니당😆

 

끼리 크림치즈 포션 8P+고산농협 완주 시 동상 고종 시 곶감 10과 15,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귀여운 상자

크림치즈와 곶감은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들어있어요!

옆에는 크림치즈와 곶감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있어요~

 

곶감과 크림치즈!

상자를 열면 이렇게 곶감과 크림치즈가 딱! 들어있어요~

 

먹음직 스러운 곶감

곶감만도 하나 먹어봤는데 달달한 게 맛있더라구요!😃

귀엽게 10과 들어있어요!

그러고 보니 씨는 하나도 안 들어있었네요ㅎㅎ

 

끼리 크림치즈 8P

 

크림치즈!

크림치즈가 엑셀런트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어요ㅋㅋ

옛날에 진짜 많이 먹었는데! 요즘엔 잘 안보이더라구요ㅠ

끼리 보고 엑셀런트 생각이 많이 났네요ㅎㅎ

 

꿀조합 레시피!

이제 다 열어보았으니 같이 들어있던 레시피대로 꿀 조합을 만들어 보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읭.......? 예쁘게 만들기 대실패!🤣

아니 이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지... 곶감 꼭지 제거까지만 성공하고  2번부터 대실패 했어요ㅋㅋㅋ

황당해서 그냥 곶감 한 입 크림치즈 한 입 먹었다는 슬픈 후기입니당... 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어떻게 먹던지 입에서 두 개가 섞이니까요..ㅎㅎㅎ

다들 이 조합으로 꼭 드셔 보세요~!

모양도 예쁘게 되면 고급 후식 느낌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달달한 후식으로 추천합니당!!!🥰

 

구매 링크는 참고로 올려놓을게요!

https://m.smartstore.naver.com/kirionlinestore/products/53575578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