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제네럴밀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후기(Cinamon Toast Crunch)

728x90
반응형

오늘은 SNS에서 맛있다는 광고를 여러 번 보고!

결국 구매해서 먹어보게 된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후기입니다😊

 

패밀리 사이즈!
박스 뒷면과 시리얼!

원래 패밀리 사이즈만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패밀리 사이즈로 샀네요ㅎㅎ

547g이고 쿠팡 와우 직구에서 1개에 6,350원에 결제했다고 나오는데 지금은 9,390원에 판매하네요.

뭐징 세일할 때 주문했나... 🐶이득 느낌ㅋㅋㅋ

 

우유와 시리얼 준비!

(오 우유 내일까지넹... 빨리 먹어야지🤣)

저는 사실 저지방 우유랑 그냥 우유 맛의 차이를 잘 몰라서

그냥 나름의 양심상 저지방 유유를 주로 먹어요~

시리얼을 부어주면 귀여운 사이즈의 시리얼들이 시나몬 향을 잔뜩 뿜어주고 있어요. 시나몬 향이 생각보다 많이 나요!

시나몬 안 좋아하는 분들은 초큼 흠칫하실 수도...🤔 (바로 나야 나)

 

호로록~
시나몬 가루!

사실 시리얼은 호로록 다 먹었지만...

남은 우유까지는 못 먹고 버렸습니당ㅎㅎㅎ

츄러스랑 비슷하면서 시나몬 맛은 더 강한 느낌이에요~

딱 이름과 같은 맛!!!

초딩 입맛인 저는 시나몬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우유는 남겼지만 시나몬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시리얼 자체는 진하고 맛도 좋아요!

그냥 제가 안 좋아하는 맛일 뿐... 그래도 한 번씩 꺼내 먹을 것 같아요~🥛

시나몬 안 좋아하는데 시나몬 맛을 왜 샀냐고 하신다면...😅

사실 츄러스는 먹어서 그 정도 느낌 생각하고 기대하고 샀는데 이름에 맞게 시나몬 맛이 많이 진해서... 그렇습니당!ㅎㅎ

그래도 호 이신 분도 많을 것 같으니 한 번쯤 주문해보면 새로운 시리얼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쿠팡 링크 남길게요. 참고하세요~

https://link.coupang.com/re/NONPROFITSDP?lptag=CFM07046047&pageKey=6981994&itemId=454737112&vendorItemId=4126445841 

 

제네럴밀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