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마켓컬리] 어게인리프레쉬 리코타 샐러드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한껏 빠진 리코타 샐러드 후기입니다😊

풀떼기는 쳐다도 안보는 사람인데ㅎㅎ

출근 전 가볍게 먹어볼까 하고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5,900원 입니다!

 

깔끔히 배송오는 샐러드

큰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웬걸 별 맛없는 듯한 리코타 치즈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리코타 치즈만 먹으면 아쉽고 샐러드 야채랑 같이 먹어야 꿀 조합이더라고요😆
그래서 안 먹던 샐러드를 먹기 시작했답니다ㅋㅋㅋ
치즈 먹기 위해 샐러드 야채 먹기!😅

 

발사믹 소스, 리코타치즈, 견과류

이렇게 발사믹 소스와 리코타 치즈, 견과류까지! 든든하게 들어있어용😆

 

샐러드 완성!

샐러드 위에 재료들을 다 넣고 함께 들어있는 포크로 잘 섞어주면 초간단 존맛탱 샐러드 완성이에요~~🤩
어게인 리프레쉬 샐러드에는 견과류랑 방울토마토까지 들어있어서 더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다른 발사믹 소스는 너무 강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에 들어있는 발사믹 소스는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유일하게 맛있게 먹는 발사믹 소스가 이거예요ㅋㅋ

샐러드도 싱싱하고 견과류로 고소한 씹는 맛과 상큼한 방울토마토 마무리까지! 완벽한 아침으로 손색없답니다~~!
가볍고 든든한 아침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내일 출근 전 먹으려고 아까 오후에 들어갔더니 오늘 준비된 상품이 다 판매되었다고 하여 구입하지 못했습니다ㅠㅠ 다들 맛있는 건 알고있나봐용😂
내일은 일찍이 주문해서 모레 먹어야게쒀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경로 적어놓을게요!

https://ss37g.app.goo.gl/up4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