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이그니토 커피로스터스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이그니토라떼 강추! 케이크도 뭘먹어도 맛있어요.)

청결 ★(항상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당.)

총평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 커피맛은 최고이고 케이크도 존맛탱이지만 그 외에 주차가 불편하고 화장실이 남여공용인 게 아쉬워용ㅠ)


 

제가 여태 가본 카페 중에 제일 분위기 갑인 [이그니토 커피로스터스] 카페 후기입니당.😊

이곳은 네어버에서 구월동 카페 검색했다가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요.

로데오에서는 떨어진 곳에 위치한 카페입니당~

한 번 갔다가 커피며 케이크이며 다 맛있고 엔틱 한 느낌의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구월동에 가게 된다면 이곳을 추천해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이 카페를 너무 좋아해서 알리고 싶은데 코로나로 구월동을 잘 안 가다 보니... 티스토리 쓰기 전에 가고 못 갔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어서 안 쓰고 있다가 있는 사진이라도 올려야겠다 싶어서 여태 먹었던 커피랑 케이크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당!ㅎㅎ

 

카페 외관 사진!

나색히... 저리가줘...!!! 외관이 벽돌로 되어있어서 참 예쁜데 다 제가 서있더라구요... 빈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입구부터가 포토존인 이그니토 카페입니당ㅎㅎ

 

이그니토라떼 & 초코바나나 케잌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이그니토라떼 입니당!

라떼가 정말 맛있어요! 역시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습니당.

저는 갈 때마다 이것만 마셔요. 바닐라라떼를 좋아하지만 이곳에서는 이그니토라떼가 채고!

초코 바나나 케이크도 일단 비주얼부터도 너무 예쁜데 맛도 좋더라고요! 많이 달지도 않고 진짜 바나나도 위에 쏙 올라가 있어요~

그런데 저때 한번 먹고 나서는 못 본 것 같아요ㅠㅠ 갈 때마다 케이크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초코케이크~

음식 사진으로만 봐도 카페의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욧!?  갬성 카페예요ㅎㅎ

이 날은 초코 케이크를 먹었는데 역시나 또 라떼랑 찰떡! 케이크도 달고 커피도 달면 너무 달달이였을텐데 그런 느낌 없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ㅎㅎ

트레이마저도 갬성!😄

 

조명 아래서 찍은 사진

테이블에 올라가 있는 조명 아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저 음료수 너무 예쁘죠~!

이곳은 보이는 것도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아서 더 사랑입니다😍

역시나 저는 또 시그니처 이그니토라떼를 먹는 바람에... 다른 음료 맛은 알려드리지 못하네요😅

정말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스타일... 그래도 누구와 가도 다들 맛있다고 만족해서 저도 뿌듯했답니당ㅎㅎ

 

테이크아웃잔도 감각적!

이날은 테이크아웃 잔에 받게 되었는데요. 컵홀더 대신 종이컵을 끼워줍니다~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 색에 맞춘 것 같아요. 테이크 아웃 잔마저 갬성과 함께...

갈 때마다 도장 깨듯이 다른 케이크를 먹는 것 같네요ㅎㅎㅎ 정말 뭐하나 맛없는 게 없었습니다!!!

 

갠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사진!😍

와 이 사진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요!ㅎㅎ 아마 같이 간 언니가 찍었을 거예요... 난 절대 못 찍는 갬성인데...

이런 사진 보면 아이폰 카메라 채고..! 하지만 난 절대 쓰지 못하G...

저 스텐 잔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저런 컵 쓰는 곳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이런 센스가 남다르신 분 같아요!

사실 이곳에서는 항상 마시던 것만 마시고 와서 이렇다 할 정보가 없지만... 사진으로라도 보고 가셔서 맛있는 케이크와 커피 마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아 중요한 화장실도 카페 안에 잘되어있어요! 남녀공용인 게 너무 아쉽지만...ㅠㅠ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이그니토 카페 꼭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에 취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