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간석오거리역] 녹수 아구찜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여태 가본 아구찜 중 내 맘속에 1등!)

청결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조금 정신은 없음...)

총평 ☆(등받이 있는 의자면 좋겠고... 신발도 신고 들어가면 좋겠당ㅎㅎ 그렇지만 음식 맛은 채고!)


오늘은 정말 몇 년째 주기적으로 가고 있는 간석오거리역 부근에 있는 녹수 아구찜 입니당!😊

한 3~4년 전에 같은 회사 다니던 친구 추천으로 간 뒤에 아직도 회사 친구들 모임의 주축인 아구찜 집 입니당😍

다른 곳을 가도 여기만 한 맛이 없어요!!ㅋㅋ

 

아구찜 사진부터 공개!ㅎㅎ

글 쓰기 시작하면서 또 먹고 싶어 져서 아구찜 사진부터 투척!ㅎ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살도 많고 콩나물도 많고 양념도 많고ㅋㅋㅋ

이 곳만 가면 술도 술술 들어가고 너무 맛있어서 오랫동안 많이 먹고 온답니다🤣

 

밑반찬도 맛있는 곳!

갈 때마다 비슷한 듯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 밑반찬입니당.

이곳은 밑반찬도 맛있어요! 저 열무랑 아구찜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ㅎㅎ

매울 때 입가심할 동치미도 시~원하게 살얼음까지 들어있어 더 맛있습니당~

 

또 다른 날의 밑반찬!

이 날은 마늘장아찌 대신 고구마 줄기가 나온 날이네요.

마늘 안 먹는 저로썬 고구마 줄기를 또 맛있게 먹습니당!ㅋㅋ

모두가 극찬한 파김치!

저는 파를 못 먹어서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지만 같이 간 친구들 모두 너무 맛있다고 극찬한 파김치입니다😋

파김치만 있어도 맥주 몇 병은 순삭 할 수 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몇 번씩 리필해서 먹는 반찬 중 하나예요ㅎㅎ 갠적으로 저는 묵과 김치가 제일!ㅋㅋ

 

술이 술술🍻

지금은 몸이 안 좋아서 강제 금주 1년이 다되어가는데ㅠㅠ 이때는 또 소맥으로 말아먹었나 보네요!ㅎㅎ

전 갠적으로 아구찜에서 비린 맛이 안 느껴지는데... 같이 간 친구들도 다 좋아해서 그런지 비린내 얘기는 들은 적이 없네요.

그날그날 맛이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양념이 세고 매운맛이 강해서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 힘드실 수 있어요ㅠㅠ

저도 한창 잘 먹다가 위가 안 좋아지면서 매운 음식에 약해졌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너무 맵게 느껴져서 제대로 못 먹은 적이 있어요 흑흑😭

아구찜 집 바로 옆이 이마트24 편의점인데 급하게 가서 쿨피스 사 와서 마셨다는ㅠㅠ 참고로 아구찜 집에는 쿨피스가 없어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음!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빠질 수 없죵ㅎㅎ 마무리 볶음밥 필수입니당!

볶음밥도 맛있엉... 밥 볶을 때 양념을 덜어가셔서 남은 양념에 밥 비벼서 같이 먹으면 더 꿀맛!😍

언제나 강추하는 아구찜 집인 녹수 아구찜.

간석오거리역에서 5~10분 정도 걸으면 있으니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저도 조만간 아구찜 수혈하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