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마크빈 베이커리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맛 ★(단호박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보기에도 좋고 맛과 향도 단호박으로 가득해요.)

청결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았고 전체적으로 깔끔 단정한 느낌)

총평 (무조건 또 갈 것 같은 카페! 베이커리까지 시작하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아트포레에서 새로 발견한 [마크빈 베이커리 카페] 후기입니당.😊

사실 원래 가려던 카페가 있어서 아트포레에 왔지만... 거의 만석이라 안 가고 다른 곳 찾다가 너무 추워서 제일 먼저 보인 카페에 들어갔는데 그곳이 마크빈 카페입니다🤣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불들!

마크빈 베이커리 카페는 1층에 있고 이렇게 야외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저 불나오는 조형물이 시선 강탈해서 한 번 찍어보기ㅎㅎ

 

주문한 메뉴는 단호박 케이크 + 아이스 바닐라라떼 + 따뜻한 카라멜 마키아또 입니당😄

 

너무 예쁘쟈나❤

아니 세상에 케이크를 이러게 예쁘게 주다니요!? 받자마자 반했쟈나요....!😍

케이크는 단호박 맛과 향도 진하게 나고~ 저 크런치에 콕 찍어서 같이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다만 저하트는 물약 맛이라 한 번 찍어먹어 보고 그대로 보존했습니다...🤣

케이크 아트를 해주실지 몰랐는데 한 조각을 시켜도 이렇게 정성으로 만들어 주시니 다시 안 올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심지어 맛도 좋으니 더더욱이요ㅎㅎㅎ

그리고 저는 이 곳의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결론은 다좋다는 거네...ㅋㅋ)

 

 

센스넘치는 시계!

시계 너무 멋있지 않나여!? 저 벽돌 벽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너무 탐나는 센스 있는 시계!😃

 

센스있는 인테리어!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당! 저는 이렇게 환하게 되어있는 곳이 좋더라고요!

각 테이블마다 다른 모양의 캔들도 센스 있게 올려져 있구요~

화이트톤의 천장 조형물과 벽돌, 청록색의 벽까지 내 마음에 넘나 쏙 든 것!!!😍

아직은 베이커리를 하지 않고 11월 중순부터였나... 11월 언제부턴가 베이커리도 한다고 쓰여있었어요.

조만간 또 가서 더 많은 종류의 빵과 케이크를 먹고 와야겠어요!!!🤩

 

 

⭐ 카페가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지도에 나오지가 않아요😭

그래서 아트포레 지도로 대신 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