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솔밭회조개구이집 후기

728x90
반응형

   맛 ★☆(맛있는 조개에 양파 뿌리기... 난 양파 못 먹으니까 감점)

청결 ★☆(치워진 테이블에 앉았는데 조금 지저분했음... 그래도 말씀드리니 바로 상을 다시 닦아주셨다.)

총평 ★☆☆(뭔가 그냥 정신없는 듯했고... 테이블 아래 다리가 넘나 뜨거웠구요... 조개 종류나 그런 것들이 가격에 비해 아쉬운 느낌)


오늘은 영종도에있는 솔밭 회 조개구이집의 후기입니당😊

네이버에 조개구이집을 검색해서 찾은 곳 중 건물이 깨끗해 보여서 픽한 장소!

 

솔밭회조개구이집 외관!
실내 자리와 문밖의 실외 자리가 있어요!

외관부터 깔끔하고 넓어보여서 첫인상 합격ㅎㅎ

1층은 식당이고 윗층은 카페예요.

주차공간도 매우 넓어서 차량을 이용하여 오시는 분들도 걱정 노노입니다. 자리가 진짜 많아요!ㅋㅋ

 

저희는 3명이 가서 조개구이+새우 소금구이 중 셋뚜(93,000원)와 칼국수 2인분(1인분 11,000원) 주문했습니당😀

해물라면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울 뿐...😭

 

새우 없이 못 살아🦐
맛있는 조개들🦪

주문한 것들이 시간이 좀 걸리길래 '익혀 나오는 것도 아닌데 왜 안 나오지?' 하고 친구에게 얘기하고 있었는데...

새우가 저렇게 익혀서 나왔습니다... 당황🤣ㅎㅎㅎ

조개에는 초장(?)과 야채들이 기본적으로 올라가 있어요!

양파 냄새도 싫어하는데 잔뜩 올라가 있어서 걷어 내고 먹었다는...ㅠㅠㅎㅎㅎ

 

 

치즈떡볶이!

기본으로 주는 치즈 올라간 떡볶이!

떡은 떡국떡이 들어있고 소스가 맛있어서 조개 찍어 먹으면 잘 어울립니당😆

 

칼국수로 마무리!

마무리로 추가한 칼국수~

칼국수랑 같이 나온 배추김치가 맛있어요ㅎㅎ

 

솔밭 회 조개구이집은 우선 바로 길 건너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입니당.

날이 좋아서 그런지 오늘은 모든 문을 열어 놓아서 바로 볼 수 있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해산물들 새우와 조개, 포일에 쌓여있던 굴과 떡볶이, 추가로 시킨 칼국수까지! 셋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아쉬웠던 점은 식당이 좀 큰 편인데 벨이 없다는 것ㅠ

저같이 직원분들 부르는 게 어려운 사람들은 벨 없으면 추가 주문 못한다구요!ㅠㅠ

그리고 조개 익히는 동안 허벅지가 타버리는 줄 알았다는 거... 조개 굽는 불이 셀수록 다리 쪽이 너무 뜨거워서 옆에 같이 앉아있던 친구와 둘이 점점 거리가 멀어졌어요...🤣

그럼에도 꿋꿋하게 구워서 맛있게 흡입하고 왔답니다😄

여름에는 먹기 힘든 새우와 조개구이! 올해는 많이 먹어서 행복합니당...🐽ㅋㅋㅋ

 

 

오션뷰 식당!

배부르게 먹은 후 나와서 입구에서 찍은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