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호떡 모찌 /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2,800원) / 아이스 호떡 모찌(3,000원) 후기 입니당🤩 

 

패키지 시선강탈ㅎㅎ

 

미찐 감자 패키지 넘나 시선강탈인 것ㅎㅎ 아이스 호떡은 라이언이 열심히 요리 중이네요 귀여웡😍

 

 

아이스호떡모찌!

 

귀여운 라이언에 쏙 들어있는 아이스 호떡 모찌!

겉모습이 진짜 호떡 그대로 생겼어요ㅎㅎ 그냥 보면 헷갈릴지도ㅋㅋ

맛 또한 진짜 호떡의 그 꿀과 계피의 맛이 그대로 느껴져요!🍯
다만 계피맛이 좀 많이 강해서 살짝 아쉬운ㅠㅠ

 

 

견과류도 콕콕!

 

실제 호떡처럼 견과류까지 들어있어서 깜놀ㅎㅎ

의외로 맛있네요!?

 

꿀까지 완벽 재현!

 

먹다 보니 안쪽에 계피 꿀까지 쏘옥~ 호떡을 완벽 재현했어요!

사실... 저는 호떡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ㅎㅎㅎ 

쫀득쫀득하고 아이스크림도 들어있어서 실제 호떡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당😄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

 

둥글둥글한 게 감자처럼 생긴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

겉면은 치즈맛이 나는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강하지 않고 안쪽에 바삭하게 씹히는 알갱이도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까지~!

 

치즈가루에 알갱이까지~

 

감자 맛이 엄청 찐하게 낫다면 별로라고 느꼈을 텐데 전체적으로 강하지 않고 잔잔한(?) 감자 맛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당!😆

모찌 2개 순삭!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