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커넬워크 떡카페 셀레브르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여러 메뉴 시켰지만 하나같이 다 내 취향저격)

청결 ★(테이블들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음)

총평 ☆(많이주세요... 많이...ㅎㅎ 떡케이크 종류도 늘어나면 더 좋겠다는 생각입니당ㅎㅎ)


 

이곳은 다녀온 지 좀 됐지만 사진첩에 음식 사진 찍어 놓은 폴더 보다가 발견하고 여기지! 존맛탱 떡 카페!!!라는 생각이 들어 갑자기 후기 남기기ㅎㅎ

송도신도시 커넬워크에 있는 셀레브르라는 카페 입니당!😆

 

비주얼터 맛까지 완벽!

처음 갔을 때 시킨 쑥떡쑥떡(6,000원)과 흑임자 롤케이크(6,500원) & 아이스 바닐라라떼(5,500원)와 아이스 달고나라떼(6,000원)😍

 

비주얼이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여서 기대하고 맛봤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이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쑥떡 위에 쑥 크림 같은 것도 달달하니 맛있고 흑임자도 크림과 조화롭게 존맛탱!!!

달고나 커피는 당근 달고나라 매니 달지만 오빠가 잘 마셨고ㅎㅎ

바닐라라떼도 맛있어서 떡부터 커피까지 다 만족하고 왔던 곳입니당!!!❣

 

 

쑥~떡~
흑~임~자~

비주얼 넘나 이쁘지 않나여!?ㅎㅎㅎ 하... 조만간 또 떡 털러 가야게쒀...😁

 

두 번째 갔을 때 주문했던 메뉴들!

단호박 떡케이크(6,000원) + 파베 초코떡(6,000원) + 스윗라떼(😍6,000원) + 미수라떼(6,500원) 입니당!

이때도 말해 뭐해 정말 다 맛있게 먹고 온 기억뿐~!

미수라떼 위에 올라간 떡도 쫀득하니 맛있고 전체적으로 음료와 케이크 모두 잘 만드는 곳 같습니당!

 

 

또 먹으러 가야징!
초코떡까지 맛있오!

안 간 지 좀 된 것 같은뎅...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매장 내 분위기도 좋고 음료와 케이크까지 완벽 조화의 카페!🥰

데이트 장소나 친구들과 갬성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추천!🤩

갠적으로 떡과, 빵 절대 못 잃는 1인으로써... 떡 카페가 더 많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