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우담 고기집 후기

728x90
반응형

   맛 ★(고기는 항상 옳다!)

청결 ★(깔끔하고 와인도 팔아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아요.)

총평 (재방문 의사 100%입니당!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구월동에 있는 고기집 [우담] 후기입니당.😊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가게 이름이 생각이 안 나서 까먹고 있다가 뒤늦게 쓰는 후기...🤣

사실 궐동 로데오 한가운데쪽은 건물들이 오래된 곳이 많아서 화장실 이용도 불편하고... 사람도 너무 많은데

우담 고기집은 조금 뒤쪽에 있고 쾌적해 보여서 검색해보고 바로 픽한 곳이에요!

역시나 입구에서부터 깔끔하고 화장실도 내부에있고(화장실 중요!ㅋㅋ) 음식도 맛있고 구월동 고깃집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당ㅎㅎ

 

A세트(넉넉한 2인) 통삼겹 2인 + 통 목살 1인 + 구워 먹는 치즈 38,000원 메뉴로 주문했어요!😆

 

된장 전골!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 전골 입니당~ 콩나물에 유부에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얼큰하면서 맛있더라고요!!

 

어묵을 하나씩!

고깃집에서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특이하게 어묵을 하나씩 주더라구요. 어묵마저 맛있는 게 함정ㅎㅎ

 

기본 상차림 사진

기본 상차림 사진이에요. 되게 깔끔하게 나오지 않나요!? 되게 정갈하면서 깔끔하게 나와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게 분위기 자체도 와인을 같이 팔아서 그런지 고깃집 같지 않고 와인바 느낌? 이 많이 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사이다와 함께 했지만... 고기에 와인 한잔씩 같이 마시면 너무 꿀맛일 것 같아요😄

 

고기는 언제나 옳다🍖
구워먹는 치즈까지 완벽!

오늘의 주인공 고기와 구워 먹는 치즈 사진😋

사진만 봐도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여... 또 먹고 싶넹ㅎㅎㅎ

쌈에 버섯 + 치즈 + 고기 다 넣고 싸 먹고 싶어욧!!!

아 그리고 치즈 찍어먹을 수 있는 꿀도 함께 나와요! 진정한 꿀맛🍯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는... 잘 기억이 안 나지만...😅 고기와 치즈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태우지 않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신 분🤩

음식이며 가게 분위기며 뭐하나 마음에 안 드는 것이 없던 곳이에요~

구월동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고깃집 찾으신다면 우담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