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부평] 신선화로 고기맛집 & 할리스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후기

728x90
반응형

   맛 ★★(고기가 만점 아니면 뭐람...!)

청결 ★☆(손님도 직원도 많아서 계속 청소하고 치우고...)

총평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좀 없음... 휴대폰 충전할 수 있음! 제가 배터리가 없었거든여... 그래서 소듕...ㅎㅎㅎ)


오늘은 진짜 얼마만에간 부평 인지... 부평에서 오래도록 자리하고 있다는 신선 화로 후기입니당😊

 

고기 사진부터 보고가세요!ㅎㅎ

한 돈 두툼 삼겹살 3인분입니당! 두 명이서 갔지만 3인분부터 시작하기🤣

고기는 두꺼워야 제맛 아닙니까~ 저는 이런 칼집 되어있는 고기를 자를 때마다 생각하는데 칼집 있는 대로 자르면 너무 작고... 칼집 2개를 하나로 자르면 또 크고... 정말 아이러니한 고기의 크기입니다...ㅋㅋ

고기 가격은 3인분이상 주문 시 8,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그런데 저희는 4인분 시키면 8,900원 * 4일 줄 알았거든여... 3인분 이상이니까. 그런데 아니래요.

추가 1인분은 원래 가격인 12,000원이래요. 그래서 읭?! 하면서 고기는 더 추가하지 않고 후식으로 냉면을 하나 시켰어요ㅎㅎ

 

고기 할인 이벤트 정보

고기 주문 시에 상차림비가 인당 1,000원이 붙어요.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 입니당!

저 묵이 은근 맛이 괜찮았어요ㅎㅎ 이 사진에서는 먹은 게 묵밖에 없네요😅

 

기본 반찬!

절대 안 먹는 파지만... 기본 반찬 보여드리려고 사진 찍어봤어요ㅎㅎ

 

기본 반찬!

마카로니 참 맛있져... 기본 반찬 중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콘 옥수수와 마카로니 조합 존맛탱~

 

서비스로 주는 계란찜!

공깃밥을 하나 시키려고 하니까 된장찌개를 시키면 밥을 준다고 해서 된장찌개 급 주문!

맛은 그냥 무난한 된장찌개 맛이었던 것 같아요.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게 아닌 거보니...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꼬기와 김치, 버섯~

역시 언제나 음식 사진은 힘들게 합니다ㅠㅠ 김치랑 버섯이랑 고기랑 정말 맛있게 구워지고 있었네요...

불도 약하면 센 불로 바꿔주시고 불판도 바꿔달라고 요청하면 바꿔줍니당. 불판 탄 곳에 새 고기 올리지 말아요~

탄내 나면 별로니까요ㅎㅎㅎ

고기는 누구나 아는 그런 고기 맛입니다ㅋㅋㅋ 뭐라 설명할 길이 없네... 정말 고기 맛... 꿀맛탱 입니당😀

 

후식 냉면으로 마무리!

냉면 나온 거 보고 깜놀했어요. 육수가 한강ㅋㅋㅋㅋㅋ 정말 많아여... 처음에 겨자랑 식초를 안 넣고 먹으면 정말 그냥 고유의 냉면 맛? 별 맛 안나는 맛이라서 겨자랑 식초로 어느 정도 맞춰 주고 먹으면 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언니에게 한입만 찬스로 먹어보았는데 밍밍하달까...?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각자 취향에 맞게 먹으면 제일 꿀맛이져!😋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 자몽파인스파클링

맛있는 저녁 후 후식으로 할리스☕

새로나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를 먹어보았는데요...

지인짜 달고 지인짜 써요...ㅋㅋㅋ

단 맛이 지나가면 쓴 맛이 나오는... 그런맛입니당.

그래도 진짜 그 카라멜 맛이랑 비슷해요! 커피도 조금 걸쭉한 느낌이구요ㅎㅎ

제 입에는 안맞았지만😂 신기하니까 한 번 먹어보세요~

다들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건강한 주말 보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