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장수불닭발 오돌뼈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오돌뼈의 뼈도 막 크지 않고 매콤한 게 술을 부르는 존맛탱입니다.)

청결 ★(항상 바로바로 테이블 정리를 잘해놓는 것 같아요.)

총평 ☆(음식도 너무 맛있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고 좋지만 건물이 오래되기도 했고... 화장실이 너무너무... 별로...(링크 건물 화장실 가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구월동 로데오 쪽에 있는 [장수 불닭발] 후기입니당😊

이 곳도 다닌 지 벌써 몇 년이나 됐네요... 세월 무엇인가...ㅎㅎ

저는 느끼한 음식은 잘 못 먹고 매운 음식만 달고 살았는데 몸이 안 좋아지면서 갑분 맵찔이가 되었어요... 흑흑😭

그래서 닭발은 넘 매워서 못 먹고 양 조절해서 밥이랑 비벼먹을 수 있는 오돌뼈를 먹고 왔습니당~!

3명 이상이 간다면 닭발+오돌뼈+계란찜 셋뚜 강추합니당!

 

오늘의 주인공 오돌뼈!

휴 때깔 보세요... 벌써 너무 맛있지 않나여!?ㅋㅋㅋ

오돌뼈는 김가루 밥과 세트로 같이 나오는데 천 원이었나? 추가해서 날치알 주먹밥으로 바꿔 먹는 걸 추천합니당! 훨씬 맛있어요~

그리고 오돌뼈를 한 번에 전부 밥에 넣으면 너무너무 맵고 짜고... 먹기 힘드니 반씩 덜어서 비벼먹고 밥 추가해서 또 나머지 비벼먹으면 딱이더라고요.😄

 

날치알 주먹밥!

김가루가 잔뜩 뿌려진 날치알 주먹밥이에요~

 

계란찜!

매운맛을 잡아줄 계란찜입니당~ 닭발이나 오돌뼈랑 최고의 조합이져! 이 곳은 국물이 많은 계란찜이라 더 맛있고 매운맛을 더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기본 반찬!
미역국!

이 곳은 기본으로 미역국을 줍니당. 간이 세게 돼 있거나 하지 않고 기본의 맛이랄까...? 중간중간 먹어주면 매운맛도 잡아주고 맛도 있어서 잘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김과 무쌈 깻잎 등 주메뉴들과 싸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반찬들이 나옵니당.

다 넣고 싸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장수 불닭발은 다른 곳보다 오돌뼈 뼈가 강하거나 막 크지 않아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가끔 다른 곳은 뼈씹다가 이가 아프거나 삼키기 힘든 곳들도 있더라구요ㅠ

제가 전에 친구한테 장수 불닭발은 오돌뼈도 안 씹히고 짱맛탱이야 진짜 한 번만 같이 가자~ 하고 데려갔는데... 알고 보니 제가 그냥 음식을 잘 안 씹고 삼킨 거였어요ㅋㅋ 친구가 오돌뼈인데 안 씹힐 리가 있냐면서 황당해하더라고요... 나도 당황...😅

무튼... 그 정도로 크지 않은 것 같다... 뭐 그런 말입니당ㅋㅋㅋ

빨리 다시 위가 회복돼서 맵찔이를 탈피하고 매운 음식들 잔뜩 먹고 싶네요~!😋

구월동에서 닭발이나 오돌뼈 맛집을 찾는다면 장수 불닭발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