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증 일기/섬유근육통

이제는 일개미가 되고 싶어 (섬유근육통 일기 13)

728x90
반응형

드디어 아르바이트 시작...!

 

2020년 8월 25일. 화요일
오늘 드디어 아르바이트 첫 출근이다!
회사는 다니면 퇴사하고 싶고 안 다니면 다니고 싶은 그런... 이상한 곳이다.
작년에 회사를 퇴사 후 병원을 전전하고 통증 조절이 되지 않아 아무 일도 하지 못하고 지냈다.
그렇게 1년이 다되어가니 개발이 너무 하고 싶고 회사 가서 사람들이랑 대화도 하고 싶고... 너무 '일'이라는 것을 하고 싶었다.
내 의지로 인해 퇴사해서 쉬는 것과 너무나 다른 느낌이다.
그래서 아직 일할 몸은 아니지만 적은 시간 일하는 곳이 있으면 다녀봐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찾던 중 웹 개발자 4.5시간 근무하는 회사 공고가 올라왔다.
인천이고! 시간도 짧고! 거기에 개발까지! 이건 무조건 내 자리다. 내가 다녀야 한다라는 생각에 이력서를 넣었는데 금방 연락이 왔고 어제 짧게 면접을 본 후 오늘 바로 출근하게 되었다.
너무 기쁘고 설레면서도 걱정이 되었다. 회사에 폐 끼치지 않아야 하는데...
내 자리에 앉아서 개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고 하나하나 너무 오랜만이라 설렜다.
마치 첫 직장에 입사했을 때와 같은 느낌이다.
근데 오늘 첫 출근 날인데 시간이 갈수록 몸이 너무 아파왔다...
오후 1시 30분 출근 ~ 6시 퇴근인데 4시쯤에 이미 어깨 60%는 내 신체가 아닌 느낌이었다.
시간이 갈수록 목, 허리, 팔, 팔꿈치, 무릎... 통증이 퍼진다. 진짜 이러지 말자...
나 일하고 싶어! 회사 오래 다니고 싶다고ㅠㅠ

2020년 9월 7일. 월요일
오늘은 중앙대병원 외래 진료가 있는 날이다.
오후 3시 예약이라 회사에 오늘만 오전 근무하겠다고 했는데 대표님께서 그냥 쉬라고 하셔서 덜 힘들게 갈 수 있었다.
요즘 일하면서 통증이 많이 심해졌다... 어떻게 잡은 기회인데 이대로 그만둘 수 없어서 견디고 견디고 있으나 정말 힘들다ㅠㅠ
지금 이렇게 4~5시간 일하는데도 이 정도인데 정말 제대로 회사는 언제쯤 다닐 수 있을까... 앞길이 막막하다.
병원에서 진료 보면서 말씀드렸는데 섬근통은 어쩔 수 없나보다 항상 똑같다.
스트레스 덜 받기, 가벼운 운동하기, 체중 조절하기... 어렵다 어려워~
약도 더 올려서 받았다... 일하는 게 이렇게 큰 욕심인가? 예전엔 철야도 하고 야근도하고 다 잘 해냈잖아.
힘을 좀 내보자!!!

* 복용약(20.09.07 - 10.04)
1. 리보트릴정 0.5Mg
2. 가바뉴로 캡슐 150Mg
3. 익셀 캡슐 25Mg
4. 시클펜정 10Mg
5. 원트란 세미 서방정 * 2
6. 에나폰정 10Mg * 2
7. 가바뉴로 캡슐 300Mg


2020년 9월 8일. 화요일
아니 이게 무슨 일이지... 어제 올린 약 중에 부작용이 생긴 것 같다.
아침에 엄마가 무슨 기절한 것처럼 잠을 자고 있냐고 하셨는데 그 뒤로 계속 머리가 깨질 것 같고 너무 어지러우면서 목 졸리는 느낌도 났다.
용량을 올린 약을 어제저녁과 오늘 아침에 먹었더니 몸이 아직 적응이 안 되고 있나 보다.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고 너무 무섭다. 그리고 너무 화가 났다. 진짜 나 왜 이렇게 된 건가 하고...
너무 당황스럽게 갑자기 정신이 이상했다... 그 와중에 오늘따라 일이 생겨서 야근까지 하니 정말 죽을 맛이었다.
나 이렇게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까... 무슨 하루살이 인생이 된 것 같아!

2020년 9월 24일. 목요일
이제 근무한 지 한 달이 다되었다. 그래도 한 달 버텼구나! 나 자신 칭찬해...ㅠㅠ
그렇지만 오늘 출근 못 한 나 자신 너무 슬프다...
아침에 갑자기 왼쪽 목부터 팔까지 못 움직일 정도로 통증이 심해져서 출근도 하지 못하였다.
급한 대로 한의원에 갔는데 한의사 선생님께서 아픈 곳을 확인하시더니 혹시 모르니 침 맞고 가는 길에 이비인후과에 들려보라고 하셨다. 임파선염인 것 같기도 하다면서...
그렇게 침을 맞고 선생님 말씀대로 이비인후과에 갔는데 침샘 이상이라고 하였다.
침샘...? 정말 가지가지한다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다.ㅋㅋㅋ 그게 어디 있는 건지 뭔지도 모르는데 갑자기 왜 거기에 이상이 생긴 건지 내 몸을 정말 모르겠다.
약 잘 챙겨 먹고 하나라도 빨리 고쳐야지.

 

2022.05.18 - [통증 일기/섬유근육통] - 섬근통환우의 SNPE 운동 도전 (섬유근육통 일기 14)

 

섬근통환우의 SNPE 운동 도전 (섬유근육통 일기 14)

쇼그렌 증후군 검사...!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오늘부터 '클래스 101 SNPE 바른 자세 척추 운동' 홈트레이닝 시작이다! 전에 친구가 추천해준 적이 있는데 마침 온라인 강의 등록할 수 있는 곳이 보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