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편의점 추천] CU 폴바셋 돌체 라떼와 까망 씨리얼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폴 바셋 돌체 라떼 & 까망 씨리얼 후기입니다😊

요즘엔 어딜 가지를 못하니 게시글을 올릴 수 있는 게 없었어요 힝ㅠㅠ

근데 마침 편의점에서 새로운 커피와 과자를 발견했는데 둘 다 존맛탱이라 소개하러 왔습니다!ㅎㅎ

사실 사진도 많이 올릴 게 없고 후기라고 하기도 뭐하지만...

편의점에서 뭐 사먹지~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폴 바셋 돌체 라떼와 까망 씨리얼!

이렇게 두 조합으로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이렇게 먹고 있어요!

폴 바셋 돌체 라떼(2,900원) + 까망 씨리얼(1,000원) 입니다.

 

유명한 폴바셋이 편의점에!
커피 따라보기!

폴 바셋 카페가 맛있다고 들어서 저도 서울에 놀러 갔을 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근데 그 익숙한 커피가 편의점에 딱 있어서 이건 사야 해! 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당ㅎㅎ

사실 가격은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처음에 좀 흠칫하기도 했지만 폴 바셋이니까! 하고 위안 삼았어요ㅋㅋ

근데 역시나 달달하고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어요!

커피 색도 연하지 않고 부드러운 라떼 느낌이에요.

저 원래 편의점에서 '바리스타롤스 바닐라빈 라떼' 커피 좋아한다고 했었는데 둘 다 박빙이에요!!!

번갈아가면서 열심히 사 마실 것 같아요~ㅎㅎ

바리스타롤스 글도 아래에 링크 걸어둘 테니 참고하세요😉

2020.12.02 - [Review/내돈내먹] - [편의점 커피 추천]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기

 

[편의점 커피 추천]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기

코로나 때문에 카페도 갈 수 없는 시기에 맛있는 편의점 커피 추천합니당😊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 이름이 되게 길어요... 숨넘어감🤣ㅋㅋ 요 커피는 편의점에서 2,500원

handclick.tistory.com

 

까망 씨리얼!

오리지널 씨리얼 과자도 좋아해서 사려고 둘러보는데 까망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맛인지 보지도 않고 구매해왔습니다ㅎㅎ

 

까망 씨리얼 모양!

과자 겉에는 곡물 맛이고 안쪽에는 화이트 초코가 들어있어요!

고소하면서 많이 달지 않아서 계속 먹게 돼요.

한통 정말 순삭이에요~!

폴 바셋 커피와 까망 씨리얼 둘 다 벌써 몇 번째 재구매해서 마시고 먹고 있어요~

이런 맛있는 것들은 널리 알려야 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