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학익동] 록시드갸토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록시드갸토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학익동에 생긴지 얼마 안 된 학익 CGV 건물 4층에 있어요~

이 카페는 처음 가봤는데요. 4층에 아직 임대가 다 안돼서 많이 비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카페가 여기층이 아닌가!? 했는데 한쪽 끝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아무것도 없어도 의심하지 말고 가다 보면 카페 나옵니다!ㅎㅎ

 

카페 입구!

카페 들어가는 입구밖에 세워져 있는 메뉴표예요.

카페 한쪽은 밖에가 훤히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있어요.

 

입구쪽 사진!

카페에 들어와서 자리 잡고 찍은 카운터 쪽 사진이에요~

저는 블루톤 계열을 좋아하는데 이런 색감의 카페 마음에 들어요 ㅎㅎ

 

메뉴판1
메뉴판2
쇼케이스1
쇼케이스2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과 쇼케이스 에요~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것저것 먹고 싶은 게 많아서 겨우 골랐네요🤣

 

728x90

 

전신거울!

카운터 옆쪽에 보면 전신 거울이 있어요.

화장을 하고 갔으면 찍었을 텐데 거울만 찍고 왔네요😂

그 옆쪽에 보면 애기 의자 같은 게 보이더라고요! 담요와 방석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이런 점이 좋아 보였어요!

 

여러 좌석들!
창가쪽 좌석!

카페 인테리어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화장하고 갔으면 셀카 열심히 찍었을 텐데 하며 후회했어요ㅋㅋ

두 번째 사진은 창가에 약간의 프라이빗 공간처럼 1개의 좌석만 배치되어 있었어요.

화이트랑 블루톤 너무 예뻐요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납니다😍

 

맛있게 생긴 디저트들!

주문한 메뉴는 카페바닐라빈(4,700원) + 하겐다즈 라떼(5,300원) + 밀크레이프(6,700원) + 쿠키(2.500원)입니다😉

 

추가 방문 후 주문한 사진!

(* 카페를 또 가게되었는데 처음보는 크림브뤨레 커피가 있어서 먹어보았어요~ 위에 크림브뤠레가 올라가져있어서 달달하고 얼음이 빠져있는 커피인데 시원한 커피에요! 새롭고 맛있는 커피를 찾게되어 추가해봅니다ㅎㅎ)

 

또 찾았어요 아바라 맛집! 케이크도 맛있고! 하겐다즈 라떼는 안에 아이스크림 한스쿱이 들어있어서 새롭고 맛있었어요!

쿠키는 바삭한 식감인 줄 알았는데 약간의 쫄깃한 부드러운 식감이라 더 좋았어요~

결국은 뭐하나 맛없는 게 없었다는 겁니다😄ㅋㅋ

집에서도 가깝고 앞으로 재방문 자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학익동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