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C27다운타운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C27다운타운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정말 크고 해외여행 온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각 층마다 나라별 테마가 있어서 디저트 먹고 1층부터 꼭대기까지 다 둘러보며 구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온통 포토존 천지😆

카페가 너무 좋아서 여러 번 방문하기도 했고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블로그에 올려야지! 했는데 이 많은 사진들을 어떻게 간추려서 올려야 하나... 어떻게 알려야 하나 생각만 하다가 계속 못쓰고 있었어여...😭

근데 미뤄봤자 시간만 갈뿐! 그냥 마치 카페에 방문한 것처럼 사진을 쭉쭉 다 올리려고 합니다ㅎㅎ

디저트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어요~! 빵순이는 빵맛과 아바라의 맛을 따라다니기 때문에 포토존이 많아도 별로면 안 가는데 여긴 다 마음에 들었어요~

오션뷰(feat. 뻘뷰)까지 최고입니당!!!😄

이제 밑에서부터 23장의 사진 쭉쭉 보여드릴게요!ㅎㅎ

스크롤 주의하세용... 그냥 이런 스타일이구나만 보시고 가서 인생 샷 성공하시길 바라요!ㅎㅎ

 

주차장 입구!
카페 외관!
카페 입구!
카페 입구 체크인존!
케이크가 많아요!
케이크 쇼케이스!
데워먹을 수도 있어요!
맛이쏘!
맛있어요!

 

728x90

 

1층 치즈!
1층 좌석!

 

저는 사실 먹는 것만 먹는 스타일이라 많은 종류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먹어본 것들은 맛있었고~

1층 뒷문으로 나가면 위에 사진처럼 바다랑 바로 연결되어있는 야외 좌석도 잘 되어있어요~

보는 재미만으로도 충분한 곳이니 영종도에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 추천합니다~! 주차장도 크게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