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편의점 추천] GS25 갓생기획 참깨수제비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참깨수제비 후기입니다😊

요즘은 편의점 음식이 너무 잘나와요...!

전 예전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만 사 먹었던 것 같은데ㅎㅎ 요즘엔 정말 이것저것 많은 음식들을 맛있게 팔고 있네요.

오늘 리뷰하는 참깨수제비도 추천받아서 사 먹은 건데 처음엔 사실 기대감 0이었지만 한 입 먹고 와 대박!! 이랬어요ㅋㅋㅋ

아니 진짜 고소하고 얼큰하고 다하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까 또 GS25 가서 사 왔어여 저녁으로 먹으려고ㅎㅎ

근데 아쉬운 게 저희 집 앞 편의점은 CU인데 이건 GS25에서만 팔더라고요ㅠㅠ

맛있는 건 그냥 모든 편의점에서 공통으로 팔아줬으면 좋겠어여!😤

 

갓생기획 참깨수제비!

컵라면처럼 생겼죠?ㅎㅎ 제가 간 편의점에서는 컵라면 칸에서 같이 팔고 있었어요~

처음엔 냉장고 쪽만 열심히 찾다가 없나 보다 했는데 컵라면들 사이에 딱 있더라는...ㅎㅎ

 

조리방법!

조리법도 컵라면처럼 엄청 간단해요! 중요한 건 마지막에 유성스프 넣기!!

처음에 까먹고 안 넣었더니 국물 색도 연하고 뭔가 허전해 보였는데 유성스프 하나 넣었다고 색도 진해지고 보이는 게 다르더라고요!ㅋㅋ

 

참깨수제비 구성재료들!

저 컵 안에 들어있는 구성 재료들이에요~ 귀여운 숟가락도 들어있답니다. 정말 안 퍼져요...^^ㅋㅋㅋ

생각보다 수제비 양도 많아요! 수제비 먹다가 밥도 넣어서 말아먹으면 존맛탱 배 빵빵입니다ㅎㅎㅎ🤣

 

유성스프 넣기전!

유성스프는 나중에 넣는 거라 빼고 다 넣어봤어요! 전자레인지까지 돌리고 나니까 진짜 수제비처럼 맛있게 생겼어요!

근데 국물이 뭔가 밍밍하게 생겼져..!? 이제 유성스프를 꼭 넣어줘야 합니다!

 

완성!

짠 유성스프 넣고 섞어서 완성한 참깨수제비입니다~!

국물 색 정말 다르져?😂 국물이 더 진해지고 얼큰하게 되었어요!

사실 참깨라면을 안 좋아하는데 참깨수제비라길래 참깨라면 맛에 수제비만 넣은 거 아니야!? 이런 생각도 했는데

전혀 다른 느낌이에요ㅎㅎ 고소함에 얼큰함까지 다 잡았고 양도 낙낙해서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모두 GS25로 달려갑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