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바위커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있는 바위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게되었는데 보자마자 가보고 싶다! 했던 카페예요.

제가 좋아하는 넓디넓은 카페~ 야외에는 포토존도 많이 있어요! 산책길도 있고요.

바위커피는 오션뷰 카페는 아니고 자연뷰 카페예요.ㅎㅎ

 

주차장!

카페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습니다. 이미 주차장에서부터 나무들이 엄청 많이 보이네요.

 

카페 입구!

카페 입구예요! 너무 예쁘죠!! 진짜 여기서 사진 한 장씩 꼭 찍고 들어가세요ㅎㅎ '바위'라는 이름에 맞게 상단에 바위 모양 로고와 벽돌도 바위 색 느낌이네요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 창문이 이상한 건... 사람이 보여서 지우느라 저렇게 되었어요ㅋㅋ 실제로는 안 그렇답니다!

 

카페 메뉴판!
원두 종류와 크로플!
쿠키, 스콘, 브라우니!

 

카페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브라운 치즈 크로플이 유명하다고 본 것 같아서 먹어보았어요!ㅎㅎ

주문하는 곳 말고 옆쪽을 보면 다른 쇼케이스가 따로 있어요! 이곳도 확인해서 원하는 메뉴를 가지고 가서 계산하면 됩니다.

저는 아이스 바닐라빈라떼 + 바위슈페너 + 브라운치즈 크로플 + 로토스 스모어 쿠키를 주문했어요.

 

짠!
브라운치즈 크로플

 

망...ㅎㅎ

짠~ 너무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크로플은 근데 막 새로운 맛보다는 크로플 맛입니다ㅎㅎㅎ

바위슈페너가 신기했는데 엄청 고소한 흑임자 맛? 그런 느낌이었어요. 딱 나왔을 때 이렇게 까매서 이건 뭔가 했네요...

멋있게 찍어보려고 했는데 흐릿... 망했네요ㅋㅋ 그리고 커피가 안 들어가는 건지 모르겠는데 고소한 맛이 강해서 커피맛은 안 느껴졌어요.

 

아래는 카페 내외부 사진들 몇 개 올려볼게요~ 너무 예쁜 곳이 많으니 방문해서 인생 샷 겟하고 오세요~😆

 

728x90

 

내부 화장실!

갑자기 나타난 화장실ㅋㅋ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이 내부에 아주 깔끔하게 남/녀 분리되어 있어요!! 칸도 2개예요ㅋㅋ

디저트도 맛있고 포토존도 많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오션뷰 아닌 것 빼고... 제가 좋아하는 걸 거의 다 갖춘 카페예요ㅎㅎ

바위커피 카페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