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논현동] 스마일 스므으커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있는 스마일 스므으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저녁먹고 나왔는데 너무 추워서 급하게 보이는 곳으로 뛰어들어간 곳이에요ㅎㅎ

간판에는 ㅅㅁㅇㅋㅍ라고 되어있어서 간판 보고 오징어 게임 패러디인가 했는데... 스마일이었네요ㅋㅋ

간판에 저렇게 쓰여있으니 그냥 스마일 커피인가 보다 했는데 네이버에 검색하니까 '스마일 스므으커피 인천논현점'

이게 이 카페의 진짜 이름이었어요...! 정말 몰랐넹...🤭

 

와 지금 글 쓰면서 알았는데 외관 사진이 없네요... 정말 추워서 정신이 없었나 봐요...😅

내부 사진으로만 참고해주세요~

 

쇼케이스!

이 카페는 타르트 전문점인 것 같아요~

타르트 종류가 엄청 많아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골랐어요...

 

주문한 메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컵홀더 너무 귀엽고 타르트는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에그타르트 + 코코넛 타르트 + 딸기 끌리 + 아이스 바닐라라떼 + 레모네이드(이건 확실치 않네요ㅠ) 이렇게 주문했어요!

우연히 들어온 곳인데 카페 고르기 성공!

일단 커피 달달하게 맛있고 타르트 말해 뭐해.. 보이는 것처럼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처음에 딸기는 진짜 생딸기가 올라가는 줄 알고 잘 못 나왔나 했는데... 지금 딸기 철이 아니라서 저렇게 필링으로 나오는 거래요!

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여러 번 가서 맛 별로 다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귀여운 인형!

카페가 크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귀엽게 잘 꾸며져 있어요.

저기 좌석 한가운데에 있는 라인 프렌즈 인형 보자마자 사진 찍어야 해 하면서 셀카 찍고 왔어요ㅋㅋ

인형 포토존 못 참지요~

 

인테리어!

스마일 카페답게 카페 곳곳에 스마일이 잔뜩 있어요~ 너무 귀여운 카페예요!

 

메뉴판

마지막으로 음료 메뉴판입니다! 카페 가기 전에 음료 메뉴들 참고하세요~

타르트는 쇼케이스에 진열되어있어서 따로 메뉴판은 없더라고요.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고 스마일로 귀엽게 잘 꾸며져 있어서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일단 타르트 종류들도 많고 다 맛있어 보이는 게 재방문해서 안 먹어 본 맛을 먹고 와야겠어요!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카페의 정확한 위치가 지도에 나오지 않아 건물 주소로 올립니다! 1층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