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유원지] 정글바베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옥련동(구 송도) 송도유원지 쪽에 있는 정글바베큐 후기입니다.☺

정글바베큐 몇 달 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전화할 때마다 주말 마감이었던 곳이에요ㅠㅠ

2주 전부터 예약받는다고 하셔서 2주 전에 빠르게 전화해서 토요일 예약 성공했답니다!

정글바베큐는 오후 6시~10시까지 영업시간으로 이 시간 동안 각 팀마다 각자 텐트를 이용하는 곳이에요~

이곳은 송도유원지에서도 위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도착하니 숲 속에 놀러 간 느낌이었네요ㅎㅎ

 

아니... 저 분명 주차장 사진을 두 군데서 찍었는데... 사진첩에서 사라졌어요..! 다른 거 지우다가 같이 지웠나 봐요 황당...😭

주차장은 입구 쪽에 있는데 넓긴 하지만 텐트 이용하는 분들이 다 주차하기에는 부족한 것 같아요.

6시 2~30분쯤 도착했는데 주차자리가 없어서 겨우 한자리 찾아서 주차했어요..

 

정글 바베큐 입구!

벌써 풀숲 느낌이죠? 약간 무섭기도 하고..ㅎㅎ 주차하고 캠핑장 가는 입구 사진이에요.

 

계단 조심!
텐트 보이기 시작!
실내 바베큐장!

입구를 들어오면 위 사진들처럼 돌계단들이 꽤 무섭게 되어있어요. 해도 빨리 져서 깜깜하니까 넘어질까 걱정되더라구요ㅠㅠ

아가들과 함께 가신다면 꼭꼭 조심하세요!! 적지 않게 올라가야 캠핑장에 도달할 수 있어요!

 

매점 입구!

계단을 다 오르고 나면 하이네켄이 잔뜩 쌓여있는 곳이 있어요. 이곳이 매점입니다!

여기에서 음식을 사면 어떤 텐트인지 위치가 어디인지 설명해 주셔요~

 

매점!

여기가 매점 입구예요! 한 팀이 다 구매하고 나오면 다음 팀이 들어갈 수 있게 하시더라구요.

시국도 그렇고 복잡 복잡하지 않게 구매할 수 있어서 한 팀씩 들어가는 건 참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고기 고르기!

매점에 들어가면 다른 것 보다 우선 고기부터 고르라고 하셔요.

여기서 고기, 치즈, 버섯, 소시지 등등 쇼케이스에 있는 것 중 구매하려는 음식들을 포스기에 계신 분께 말씀드리면 됩니당~

 

사이드 메뉴!

고기를 먹는데! 그것도 야외에서 먹는데! 절대 빠질 수 없는 라면과 그 외 여러 종류의 사이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서는 직접 골라서 포스기에 계신 분께 드리면 됩니다.

 

가격판!

옆에 이렇게 가격판이 있어요~ 삼겹살 400g에 38,000원.... 다른 곳에 비해 고기가 비싼 편이에요.

다른 것들도 싼 편은 아닌 것 같지만 막상 구매하고 먹다 보면 분위기가 다해서 비싼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3명이 가서 주문한 계산서예요. 이것저것 구매했습니당ㅋㅋ

구매한 물품은 직접 들고 텐트까지 가야 하니 여러 번 움직이기 귀찮다 하시면 한 번에 신중한 주문 해주세요.

저희도 한 번에 다 사들고 올라갔어요. 한 번에 가길 잘했지... 펜타곤 텐트였고 맨 끝자리였어요!

짐 들고 갈 땐 좀 무거웠지만 끝자리라 양 옆 시끄러운 소리도 안 들리고 너무 좋았어요!

자리는 저희가 선택하는 게 아니라 정해주신 곳으로 갑니다.

휴 이런 분위기에 이런 음식이면 쏘맥이 술술 들어갈 텐데!!! 술 못 마셔서 너무 슬펐어요...

오랜만에 술 못 먹게 된 내 자신이 너무 슬펐네요..😂 대신 캔음료로 취해보기...ㅎㅎ

 

구매한 음식들!
물은 무료, 음료는 구매!
식기류와 쌈장, 허브솔트!

주문한 것들을 이렇게 통에다가 다 담아서 주세요!

음료수에 얼음 넣어드리냐고 해서 달라고 하니 저렇게 담아주셨어요. 시원하게 마시기 최고!

이제 다 들고 텐트로 가봅시당~😎

 

공동 사용 구역!

이렇게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뜨거운 물이 앞쪽에 준비되어 있어요~

 

텐트들!

뭔가 사진이 조명 때문인지 멋있는 느낌이에요 뒤에 나무들이ㅎㅎ

이렇게 텐트들이 쭉 줄 서있고 저기 맨뒤에 오픈되어 있는 텐트가 저희가 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텐트입니다~

물론 4시간을 다 채우지 않고 나오긴 했어요ㅋㅋ

 

우리만의 공간!
라면 끓이기!

진짜 캠핑장에 온 것처럼 캠핑의자로 되어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아래에는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는 가스버너도 준비되어있어요.

이제 사 가지고 온 음식들을 세팅하고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풀 세팅~!

짠!!! 완벽한 저녁이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네요ㅠㅠ

고기도 부드럽게 너무 맛있고 구워 먹는 치즈도 필수인 거 아시져!? 익혀서 고기랑 같이 꼭 싸드세요~!

이것이 진정한 힐링이지! 정말 힐링되고 좋았어요~ 음식도 더더 맛있게 느껴지고! 간만에 여유롭고 좋았네요!😍

 

기본 반찬!

김치와 쌈채소, 부추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김치 굽굽해야져~!

 

고기 앞으로..!

김치는 사이드에 구우라고 하셔서 또 말 잘 듣지요^^ㅎㅎ 다 잘 구워져서 만족합니다~

 

빠질 수 없는 라면!

고기엔 국물이 있어야 하고.. 야외에선 라면이 필수니까 끓여먹기. 처음으로 너구리랑 신라면 섞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마지막 마시멜로우!

밥을 다 먹고 마지막 마무리로 마시멜로우 구워 먹었어요~ 너무 달아서 2~3개가 적정량인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달달한 게 마지막 디저트로 합격이었어요ㅎㅎ

 

갑분 내사진...ㅋㅋㅋ

다 먹고 내려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조명이 밝은 곳이라 내려가다가 찍어봤어요~ 되게 늠름하넹...ㅋㅋㅋ🤣

계단 곳곳이 포토존 느낌이니 조심해서 인생 샷 건지고 오세용ㅎㅎ

 

각 텐트에서 프라이빗하게 먹고 얘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장소예요! 고기도 야외에서 먹으니 훨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송도유원지 쪽에서 새로운 분위기의 고깃집 찾으시면 캠핑 스타일 정글바베큐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