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THAT(댓)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있는 THAT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친구가 추천해서 가게 되었어요. 커피가 엄청 맛있는 곳이래요!

카페에 들어가니까 온통 블랙으로 되어있어요~

2층까지 있는 카페인데 1층, 2층 모두 블랙이에요ㅎㅎ

 

카운터 쇼케이스

이 사진은 1층에 있는 쇼케이스 사진이에요. 음료 메뉴판은 못 찍었네요ㅠㅠ

친구가 저기에 있는 크로넥을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 크로넥을 주문했어요~😆

크로넥 옆에 있는 케이크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다음엔 저걸 먹어봐야겠어요ㅎㅎ

 

1층 좌석
네모네모
포토존

테이블과 의자 모두 네모네모 하게 각져있는 좌석이에요.

그리고 2층 올라가는 곳에 이렇게 옛날 캠코더 포토존이 있어요~ (요즘 친구들은 모르겠져 캠코더...😂)

이런 건 그냥 못 지나치지! 사진 한번 찍고 올라가세요ㅋㅋ😉

 

주문한 메뉴

크로넥 +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아이스 바닐라라떼입니다~

아아는 사이즈업을 했더니 정말 커요! 깜짝 놀랐네요ㅎㅎ 텀블러도 예뻐요~

 

시럽 뿌리기

크로넥에 시럽을 따로 줘서 저렇게 뿌려봤어요ㅎㅎ

가운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쫀득한 도넛 느낌에 달달한 캬라멜 맛이 나요. 아아랑 먹으면 찰떡일 것 같아요~😀

 

예쁜 조명
2층 좌석
넓은 좌석

2층 좌석도 찍어보았어요.

정말 카페가 블랙블랙한데 조명이 예뻐요.

커피랑 디저트 다 맛있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구월동에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THAT카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