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신도림/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삿뽀로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내에 있는 삿뽀로 후기입니다.😊

어느덧 설날까지 지나고 2월이 왔네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당!

 

항상 인천에만 머물던 제가 서울 신도림 포스팅을 쓰게 되었네요.😉

서로 거리가 떨어져 있는 언니와 만남을 위해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가게 되었어요!

대학 때 이후로 처음인가... 가본 것 같은데 현대백화점이 되어있더라구요~ 확 좋아져 있어서 깜놀했네요ㅋㅋ

디큐브시티 내에 있는 일식 전문점 삿뽀로에 다녀왔어요!

가기 전에 네이버로 룸을 예약했는데 당일에 2인은 룸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하여 예약 취소되고 바깥 좌석에 앉아서 먹게 되었네요ㅠ

그래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마스크 정리!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마스크를 넣을 수 있는 비닐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런 섬세함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

위에는 자리별로 놓여있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삿뽀로 정식 2인 먹었습니당😍

 

애피타이저!

각 자리마다 놓아주신 애피타이저예요~ 깔끔한 맛에 샐러드도 죽도 순삭...!

 

이제부터는 코스로 나온 음식들 쭉 보여드릴게요~

사실 다녀온 지 좀 돼서 음식 나온 순서는 틀릴 수 있어요... 사진만 참고해 주세용!😄

 

종류별로 나온 회!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던 회들입니다~ 역시 고급지게 나오고 맛도 좋고 만족했어요!

 

생선 탕수육!

딱 봤을 때 오 탕수육이다! 했는데 먹어보니 생선 탕수육이었어요~ 생선 종류는 기억이 안 나지만... 맛있었어요!ㅎㅎ

 

튀김!

제 최애는 새우튀김입니다~!ㅎㅎ 깔끔하고 무난한 모두가 아는 그런 튀김 맛~ㅎㅎ

 

소고기 숙주볶음!

이건 뭔가 의외의 음식이었어요. 육식이 포함된(?) 음식이 나오다니ㅎㅎ 그렇지만 이것 또한 맛있었구요..! 그냥 다 맛있는 집...

 

해산물!

또 신선하고 깔끔하게 잘 나온 해산물들이에요~ 다 익숙한 것들이라 신나게 먹었던 기억 뿐입니다ㅎㅎ

 

초밥!

귀엽게 인당 2 피쓰씩 먹을 수 있는 초밥이 나왔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최애 새우초밥이 나왔으니 만족쓰 했어요🍤

 

매운탕!
알밥!

마무리로 알밥과 매운탕까지 나왔답니다!

매운탕도 적당히 매콤하고 심심하지 않게 맛있었고 알밥은 말해 뭐해 돌솥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ㅎㅎ

처음에는 이게 양이 찰까...? 싶었는데 주시는대로 계속 먹다 보니 배도 부르고 맛도 있고~

맛있게 배 채우고 나왔답니다~ 언니가 사줘서 더 맛있었나^^😆

회, 초밥을 너무 좋아하지만 또 여름이면 쉬어주는... 그래서 먹을 수 있을 때 바람 불 때 많이 먹어둬야 합니다~

여러 명이 간다면 미리 룸을 예약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소수의 인원이면 바깥 자리에서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이 다다 맛있어서 일식집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