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도화동] 커피랑 베어랑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도화동에 있는 커피랑 베어랑 카페 후기입니다.😊

근처 병원에 갔다가 찾은 카페인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공간이에요!

 

귀엽게 맞아주는 왕곰돌이!
좌석까지 차지한 곰돌이!

카페 이름에 맞게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왕곰돌이 인형과 좌석 구석에 앉아있는 곰인형까지 너무 귀여워요~😆

 

쿠키까지 귀엽고 난리~

아이스 바닐라라떼 2잔과 산딸기 초코 케이크 + 곰돌이 쿠키 2개 주문했습니당~

밥을 안 먹고 간 것처럼 또... 귀여움에 눈이 멀어 쿠키까지 사고 다 먹고 왔네요ㅋㅋㅋ

쿠키와 아바라 조합은 당연 최고 조합이었고, 산딸기 초코케이크는 처음 먹어봐서 다른 곳과 비교 불가지만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뭐 결국 다 맛있고... 맛있었으니 블로그 썼고... 가까우니 조만간 재방문해야겠어요ㅎㅎ

 

곰돌이 얼음!

카페가 정말 곰돌이에 진심인 것 같아요ㅋㅋ 자세히 보면 위에 얼음 한 덩어리가 곰돌이 모양이에요~ 넘 졸귀탱!

 

웃겨서 찍은 컵홀더1
웃겨서 찍은 컵홀더2

귀여운 곰돌이에 인소 뿌리기ㅋㅋㅋ 아니 컵홀더 너무 웃겨서 황당했어요...🤣

 

쇼케이스!

쇼케이스에 맛있고 귀여운 것들이 저렇게 많네요! 종류별로 도장깨기 해야지~🥰

 

귀요미들 총집합!
귀요미 옆에 귀요미1
귀요미 옆에 귀요미2
편안한 좌석들!
끝까지 귀여운 곳!

한쪽 벽면에 보면 저렇게 귀여운 인형들과 굿즈들 같은 게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아가들이랑 가면 하나 사줄 때까지 집에 안 갈 것 같은... 그런 귀여운 것들이 많더라구요😅

좌석이 많거나 큰 카페는 아니지만 아기자기 잘 꾸며져 있고 좌석도 편하고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당~

디저트도 맛있고 귀엽고 눈과 입이 즐거운 동심의 세상 느낌인 카페였습니다~

귀여운 카페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