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서울/청담] 노티드 도넛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카페 노티드 청담 후기입니다.😊
여태까지 후기 올린 곳 중에 가장 먼 곳이 아닐까 싶은 곳이에요ㅎㅎ
얼마 전에 새로운 섬유근육통 치료법을 찾아 찾아 서울까지 진료를 보러 가게 되었어요.
와 전기로 진료하고 치료하는 곳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치료가 다 아팠던 곳이에요...😢
아파서 정신없는 와중에ㅋㅋ 인스타에서 너무 많이 본 노티드가 생각나서 바로 검색했더니 웬걸 차로 10분 거리!
진료 끝나자마자 엄마한테 강남에 왔으면 꼭 먹어야 하는 도넛이 있다고 안 가면 안된다고 해서 바로 가게 되었습니다~👏
 

카페 입구!
귀여운 스마일 로고!


와 내가 노티드에 오다니!!! 저 정말 입구 보자마자 너무 신났어요😆
포장 줄은 길었는데 다행히 먹고 가는 줄에는 아무도 없더라고요~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라고 하여 바로 들어가서 2층에 자리 잡았습니당!
 

계단도 스마일!

자리를 잡은 후 다시 내려와서 주문할 때 백신 접종 확인을 해요!
이미 설렘 폭발을 티 내며 주문하러 가니까 엄마가 그렇게 좋냐고 초딩같다고 했어요ㅋㅋ🤣
 

도넛 메뉴!
쇼케이스1
쇼케이스2
쇼케이스3
쇼케이스4
쇼케이스5


쇼케이스 사진들이에요! 사진들이 다 기울어버렸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급급하게 찍느라ㅠㅠ
그래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져~ 다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짠~!
포장도 했어요!
포장 상자까지 귀욤!
딸기는 믿먹!

테이블에 있는 메뉴는 클래식 바닐라 도넛 + 우유 생크림 도넛 +퓨어 크림 딸기 케이크 + 아이스 바닐라 라떼 + 레몬에이드 에요.
포장은 딸기 크림 도넛 + 우유 생크림 도넛 + 딸기 크리미입니다.
아유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도넛에 크림이 엄청 낭낭하고 맛있었어요~
딸기 케이크는 말해 뭐해... 여긴 그냥 디저트 왕 맛집! 괜히 유명한 게 아니더라고요!
아픈 치료로 놀랜 마음 디저트로 다 달래 졌어요.ㅎㅎ
달달한 커피랑 같이 먹는데도 물리거나 하지 않고 둘이서 테이블에 있는 것들 다 먹고 왔어요😄
 

728x90


카페에 진열된 굿즈도 많더라고요! (이것도 급히 급히... 카페에 사람이 많으니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어요😭)
 


하나 같이 다 너무 귀여워요~ 사고 싶은 것들도 있었는데 도넛에 만족하고 참았네요ㅎㅎ
마지막 사진에서 보이는 PVCS 콜라보 제품은 춈미님 인스타그램에서 봐서 더 반가웠네요~

이곳은 주차는 무조건 발렛 맡겨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차 찾을 때 발렛비 3천 원 지불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골목 쪽에 위치해 있어서 발렛을 안 하면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 것 같아요.
자차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다음 주에 또 치료 때문에 병원 가야 하는데 간 김에 또 들러서 와구와구 먹고 올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