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그릭 데이 Greek day] 그릭요거트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그릭 데이 시그니쳐' 그릭요거트 구매 후기입니다.😊
제가 작년 9월에도 그릭요거트에 빠졌다고 '요즘 그릭요거트' 후기를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요.

2021.09.24 - [Review/내돈내먹] - [요즘 YOZM]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구매 후기

 

[요즘 YOZM]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구매 후기

오늘은 '요즘 그릭요거트' & '요즘 그래놀라' 후기입니다.😊 요즘에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마트나 마켓 컬리 이런 곳에서 여러 종류의 그릭요거트를 사 먹어 봤어요. 그중에서 요즘 그릭요거트가

handclick.tistory.com


2022년이 된 지금도 여전히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아침으로 먹고 있어요.😍
정말 최소 5개월은 되었네여ㅋㅋ 이젠 그냥 안 먹으면 허전한 안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그런 존재가 되었어요!
계속 '요즘 그릭요거트'만 먹다가 쿠팡에서 '그릭 데이 그릭요거트'를 100g * 3개 묶음으로 판매하길래 한 번 먹어볼까? 하고 구매했다가 이것도 완전 제 스타일이라 두 개를 번갈아서 먹고 있어요ㅎㅎ

 

그릭 데이 시그니쳐!

그릭 데이는 시그니쳐와 라이트 두 종류로 판매하더라고요! 라이트는 안 먹어봤고... 시그니쳐만 먹고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세 개가 비닐팩에 담겨서 배달돼요.
하나 꺼내서 열어볼게요~

 

그릭 데이 시그니쳐!
숟가락이 들어있어요!
그릭요거트!
꾸덕꾸덕!

100g이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양이라서 좋아요~
뚜껑 안에 숟가락까지 들어있는 센스! 하지만 그릭요거트만 퍼먹을 때는 숟가락이 좋지만
저는 이것저것 넣고 섞기 때문에 숟가락이 짧아서 손가락에 다 묻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사용은 안 한답니다...ㅎㅎ😅
위에 gif에서 보듯이 꾸~덕한 느낌의 그릭요거트! 제가 생각하는 그릭 요구르트는 무조건 꾸덕함이 최고예요~😄
'요즘 그릭요거트'도 꾸덕해서 좋아하는데 둘 다 비슷하게 꾸덕꾸덕!
그리고 신 맛이 거의 없어요! 꿀을 넣어 먹어서 더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만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이 두 종류 외에는 마음에 드는 것을 찾지 못했답니다;ㅎㅎ

 

꿀 올리기!
그래놀라 추가!
핀란드 통호밀 과자!
완성!

저는 그릭요거트 위에 꿀을 올리고 그 위에 그래놀라를 올려 먹어요! 거기에 플러스 요즘 빠진 핀란드 통호밀 과자까지!
저 통호밀 과자는 검색하다가 찾은 건데 그릭요거트 위에 올려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요~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꼭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이렇게 든든한 조합으로 먹으면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져요~🥰
아직 못 먹어본 그릭요거트들이 많아서 또 새로운 꾸~덕하고 신 맛이 적은 맛있는 그릭요거트 찾는 그날까지...!
저는 계속 이 두 종류와 함께 할 것 같아요.ㅎㅎ
질릴 때까지 먹고 그 뒤로는 아예 안 먹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오랫동안 먹다니 저도 신기해요~ㅎㅎ
모두 그릭요거트 매력에 빠져 봅시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