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요즘 YOZM]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그릭요거트' & '요즘 그래놀라' 후기입니다.😊
요즘에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마트나 마켓 컬리 이런 곳에서 여러 종류의 그릭요거트를 사 먹어 봤어요.
그중에서 요즘 그릭요거트가 제 입에 제일 잘 맞아서 몇 번째 사 먹고 있습니당~!
꾸덕꾸덕함과 신 맛이 덜해서 너무 좋아요😍
처음엔 작은 통으로 샀다가 이제는 큰 통으로 사서
그릭요거트 +꿀 + 그래놀라 조합으로 든든히 아침을 채우고 있어요~ 든든하고 존맛탱!ㅎㅎ

 

500g 요즘 그릭요거트!

사진이 되게 든든해 보이넹ㅋㅋ
근데 정말 큰 통으로 사니까 든든하더라고요ㅎㅎ
(전에 찍어둔 사진이라 날짜가 지나있네여😅)
저렇게 반찬통 같이 생긴 통에 들어서 오는데 밀폐도 잘되고 좋더라고요.

 

꾸덕꾸덕!

gif에서도 보이듯이 정말 꾸덕꾸덕!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ㅎㅎ
전에 다른 어떤 브랜드를 먹었는데 이게 그릭요거트인지 그냥 요플레인지 모를 정도로... 꾸덕함 0 느낌이라 실망했었거든여ㅠ 근데 요즘 그릭요거트는 딱 마음에 들어요!😄

 

요즘 그래놀라 패키지!
그래놀라 자세히 보기!

그래놀라도 그냥 이것저것 사 먹어보다가 마켓 컬리에서 같이 팔길래 사 먹어본 요즘 그래놀라예요~
일단 패키지가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던...ㅎㅎ
고소한 그래놀라와 그릭요거트 조합은 최고 든든함이에요~!
꿀까지 추가하면 달달 고소 난리 납니다!

 

그릭요거트 + 그래놀라 + 꿀 조합❣

사진에서 처럼 견과류들이 다양하게 총집합해있어요.
'요즘'에서 나온 것들이 제 입에 잘 맞나 봐요ㅎㅎ
간식으로도 아침대용으로도 제격인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추천합니다~

* 참고로 저는 마켓 컬리에서 둘 다 주문했어요!
[YOZM] 플레인 그릭요거트 500g - 15,000원
[YOZM] 수제 카카오 그래놀라 - 11,000원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 추가로 새로 알게 된 '요즘 플레인 그릭요거트 with 카카오 그래놀라' 에요!
120g짜리 그릭요거트 아래에 그래놀라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딱 한 번 먹을 양으로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요즘 플레인 그릭요거트 with 카카오 그래놀라
딱 한번에 먹기 좋아요!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방금 먹기 전에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쿠팡에서 4통 셋트로 구매해서 월화수목 먹기 딱좋아요ㅎㅎ
오늘까지 먹어서 이제 한통 남았네여ㅠㅠ 아쉬워랑...
또 사야겠어여!!!
한 음식만 파는 저는... 벌써 몇 주째 그릭요거트를 먹는 중인지 모르겠네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