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샐러드 배달]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방문, 포장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 맛집 후기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친구가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가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구월점에 처음 방문했어요!

제가 이전에도 리코타치즈 샐러드에 빠졌다고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2021.03.14 - [Review/내돈내먹] - [마켓컬리] 어게인리프레쉬 리코타 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마켓컬리] 어게인리프레쉬 리코타 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요즘 한껏 빠진 리코타 샐러드 후기입니다😊 풀떼기는 쳐다도 안보는 사람인데ㅎㅎ 출근 전 가볍게 먹어볼까 하고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5,900원 입니다! 큰 기대없이 주문했

handclick.tistory.com

 

먹는 것만 먹는 저는 여전히 샐러드는 리코타치즈 샐러드만 먹는답니다.😅

이곳에서도 리코타치즈 샐러드(9,500원)와 아사이 보울(9,500원)을 주문했어요.

친구는 샐러드에 닭가슴살을 추가하고 저는 호밀빵을 추가했어요.

예전 같으면 이 돈으로 맛있는 거 사먹자! 했을 텐데ㅎㅎ 요즘엔 샐러드도 맛있게 잘 나와서 종종 먹게 되네요.

이럴 때라도 몸에 좋은 걸 넣어줘야 합니다... 고기 그만...!🙅‍♀️

 

닭가슴살 추가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호밀빵은 따로 나와요!
전체샷!

짠~ 샐러드에 과일도 많고 기본으로 호밀빵도 하나씩 올라가 있어요!

샐러드인데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샐러드 주문할 때 가격이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생각했는데 비주얼을 보니 왜 비싼지 알겠다 싶었어요ㅎㅎ

재료들이 아낌없이 올라가 있네요😍

과일들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사이 보울!

샐러드와 같이 먹기 위해 추가로 시킨 아사이 보울입니다~

이것도 양이 굉장히 많아요.

분명 다욧 식단인데 그렇지 않은 것 같고ㅎㅎ 아사이 보울은 처음 먹어봤는데 과일과 시리얼 같은 게 올려져있고 아래에는 정확히 무슨 과일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느꼈을 땐 블루베리 스무디 같은 맛이었어요.

샐러드 먹으면서 갈증 날 때 한 번씩 퍼먹으면 걸쭉하면서 시원하고 맛도 좋았어요~

처음 가 본 아메리칸 트레이에 대만족하고 와서 또 먹고 싶다 했는데 배달도 되더라고요!

또 만났을 땐 다른 지점에서 배달 시켜 먹었어요.

번쩍 배달로 시켜서 배달도 빨리 오고 귀엽게 왔답니다~

하나는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이고 하나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 새우 추가하여 시켰습니다!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 새우 추가

정갈하고 먹음직스럽게 배달이 왔어요. 배달로도 매장에서처럼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근데 단점은 제가 저희 집에서 시켜먹으려고 하니 배달비가 6,000원..... 뜨든... 배달비가 비싸서 자주는 못 시켜 먹겠더라고요😭

저희 집에서는 거리가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 그런가 봐요 흑흑ㅠ

그래도 한 번씩 생각날 때마다 시켜먹을 맛 입니당.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중 맛있는 샐러드가 생각난다면 아메리칸 트레이 추천합니다~

지점이 곳곳에 있으니 집 근처에 있는 곳 찾아서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