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자연원] 블루베리 요거트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자연원에서 구매한 블루베리 요거트 후기입니다☺

이 요거트는 우선 용량이 1000g으로 요거트 병부터 이렇게 크다고...? 놀랬는데

안에 블루베리가 통째로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두 번 놀란 제품이에요😄

요거트에 이렇게 많은 블루베리가 들어있는 제품은 처음 본 것 같아요!

 

블루베리 요거트!

저는 약간 요맘때 아이스크림 느낌처럼 먹으려고 다이소에서 2천 원짜리 아이스크림 얼리는 것도 사 왔어요!

먹는 것에 진심인 편...ㅋㅋㅋ

요거트가 사진만 봐도 되게 묵직하게 생기지 않았나여!? 요거트 색도 찐하고 벌써 보이는 블루베리가 엄청 많아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 느낌...😉

 

블루베리가 수두룩!

컵에 따르는데 블루베리가 후드득 떨어져요!ㅋㅋㅋ

블루베리랑 요거트랑 거의 반반 수준!

이렇게 과육이 많이 들은 건 정말... 본 적이 없던 거 같은데 인심 가득 느낌이에요ㅎㅎ

맛도 완전 블루베리 그 자체 + 요거트의 달달한 맛이 섞여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한 입 마시면 블루베리도 가득이라 씹히는 것도 많아서 더 좋아요~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기!

다이소에서 사 온 아이스크림 틀에 요거트를 부어보았어요! 진짜 그냥 블루베리 붓는 느낌이에요ㅎㅎ

다 얼고 나면 과육도 씹히면서 달달하니 상콤하고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틀에 다 부어보았어요.

 

얼리자~

이런 아이스크림 틀 정말ㅋㅋㅋ 내 돈 주고 사본 기억도 없는데...

요거트 배송 온 거 보자마자 이건 얼려먹으면 더 맛있겠다! 싶어서 사 와봤어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이런 식으로 얼려주면 건강하게 먹일 수도 있고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을 것 같아요~!

 

완성!

짜잔! 하루 동안 얼리고 뽑아봤어요! 아니 근데 이거 틀 뽑기 왜 이렇게 힘들어요...?

정말 양손 양발 다 써가지고 겨우겨우 하나 뽑았어요ㅠㅠㅋㅋㅋ

딱 봐도 진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중간중간 과육도 콕콕 박혀있고~

이게 약간 슬러시처럼 얼어가지고 입에서 잘 녹으니까 좋았어요!

사실 둘 다 맛있지만 너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게 끌리는 느낌😄

근데 이거 막대기 뽑기 너무 어려워여 정말...

아직 다 뽑아 먹지 못했어요!!! 너무 막대기를 깊게 꽂았나 봐요ㅠ...

나 또 빨리 먹고 싶은데... 방금도 글 쓰면서 먹어야지 하고 뽑다가 실패하고 다시 얼려버렸어요^^...

좀 녹이고 다시 시도해봐야겠어요ㅋㅋㅋ

보통 요거트에 과일을 따로 사서 올려먹거나 하는데 이거는 이미 블루베리 파티라 그런 수고를 덜어서 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맛도 좋고 블루베리도 왕창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자연원 블루베리 요거트 추천합니당~!

아래는 구매 링크 올려놓을게요. 다른 제품들도 많고 자세한 제품 설명도 아래 사이트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jyon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68656&xcode=010&mcode=001&scode=&type=X&sort=manual&cur_code=010001&GfDT=Zm53Uw%3D%3D 

 

자연원

For Your Wellbeing Life

www.jyon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