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아날로그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구월동에 있는 '아날로그' 카페 후기입니다😊

친구가 드립커피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처음 가봤는데

조용하면서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런 게 여유로움이지~ 하는 생각이 물씬 들었던 곳 입니다~

 

입구 포토존!

카페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포토존!

여기서부터 벌써 이뻐용😍

저도 여기서 한컷 찍어보고 싶었지만 쫄보는 민망해서 빈 의자만 찍었습니다...ㅎㅎㅎ

 

메뉴판!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이예요~

메뉴판까지도 센스가 뿜뿜 묻어나네요.

커알못인 저는 언제나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시켰고

친구는 드립 커피를 주문했어요!

드립 커피는 맛이 다른가...? 난 정말 커피 너무 몰라...ㅠㅠ

카페에 왔으면 배불러도 케이크까지 먹어야죠😋

호두 꿀 케이크(6,500원)한 조각과 앙버터(4,200원) 하나 주문했어요!

 

메뉴 나왔습니다!

 

짜잔~

메뉴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예쁘게 잘 나와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최고!

가게 인테리어부터 메뉴들까지 모두 섬세하게 고민하신 느낌이 들었어요!

보기에만 좋은 게 아니라 맛까지 다 좋으니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입니다. 강추~!!!

그리고 저희는 음료 2잔과 디저트 2개를 시켰는데 읭 케이크가 하나 더 와서 뭔가 했더니 시식으로 맛보고 평가를 해달라고 하셨어요.

배가 불렀지만 또 열심히 먹고 너무 솔직한가 싶을 정도의 맛 평가를 하고 왔습니당😅

다음에 갔을 때는 더 맛있어져서 티라미슈가 메뉴로 들어가 있길 바라봅니다😆

카페 곳곳의 인테리어 사진 보여드릴게요~

 

멋있어!
구석구석
높은 테이블 좌석도 있어요!
갬성샷!

카페 구석구석 포토존도 많고 디저트도 맛있고!

이런 느낌 좋아하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커피맛도 좋으니 구월동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면 아날로그 카페 추천합니다~!

 

* 이제 수도권 코로나 4단계 시행된다고 하는데ㅠㅠ

이런 예쁜 곳은 나중에 안전해지면 방문하기로 하고...
집에서 최대한 조심히 지냅시다...!!!

코로나 너무 무서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