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문어부인 삼교비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문어부인 삼교비 식당 후기입니다😊
열심히 검색해서 간 곳인데 특이하게 문어와 삼겹살을 같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고고띵 했어요!

가게 입구!

가게 입구를 딱 봤는데... 오 조금 정신없어 보인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잠깐 주춤했지만 들어갔습니당ㅋㅋㅋ

두껍마켓!

입구에 들어서니 이렇게 귀여운 두껍마켓이 반겨주고 있어요~
진로에서 나온 굿즈들을 판매하더라고요. 요즘 두꺼비 열일하네요ㅎㅎ
진로 참 맛있는데............!!!!!ㅋㅋㅋㅋㅋ 아프면서 술 못 마신 지 1년이 넘어서... 잠시 흥분과 눙물...😭ㅋㅋㅋ

우선 제일 중요한 음식 사진부터 보여주고 갈게요~ 제일 중요하니까요!!!🥰
* 저희는 문 꽃삼 Set 2인 39,900원으로 주문했어요!
(삼겹살 + 와규 꽃살 + 문어 버터 철판구이 + 된장 국밥 + 묵사발 + 양념 갈치속젓 + 치즈 계란찜 + 모둠쌈)

메인메뉴1
메인메뉴2

또또... 사진 보고 침 고이고...ㅎㅎ
고기는 왜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는지 모르겠어요...
가게 이름처럼 고기와 문어가 같이 나왔어요~
고기는 언제나 너무 맛있고!!! 문어도 소스 가득이라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즈 계란찜은 언제나 옳지요!
그런데 여기는 특이하게 김치랑 콩나물에 치즈를 뿌려주더라고요!
처음 보는 조합이라 살짝 읭... 했지만 막상 먹으니 또 맛있어서 와구 먹었어요ㅋㅋ
사진을 못 찍었는데 묵사발이랑 된장국밥도 맛있어요!
이 셋트 조합 강추합니당!!! 고기 먹다가 문어 먹다가 갈증 나면 묵사발도 먹어주고 따뜻한 된장국밥도 먹어주고~
먹을게 풍성한데 또 전부 맛도 좋으니 만족하고 왔어요~!🥰

다른 메뉴들도 있던데 전부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워요~ 다음엔 또 다른 메뉴 먹으러 가야겠어요!
아래는 메뉴판이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순서는 틀릴 수 있어요!)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메뉴판5

맛있게 먹고 왔던 고기와 문어조합! 운서역 근처에서 맛집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