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논현동] 한우곱창 맛집 브라운 곱창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있는 브라운 곱창 후기입니다😊

친구가 가보고 너무 맛있다며 강추해서 다녀왔어요~

3시 오픈이라고 쓰여있어서 3시에 맞춰갔더니 손님이 한 테이블에도 없어서 후다닥 먹고 왔네요ㅎㅎ

이곳은 모두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데요!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브라운곱창 메뉴판!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매장은 원형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주방!

왼쪽엔 간단한 셀프바가 있고 정면엔 직화초벌실과 주방이 있어요. 사진에 계신 분은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뒷모습이라서 올립니다ㅎㅎ

 

밑반찬 사진 망했어요ㅠ

기본으로 콩나물국과 육회, 양념된 부추 등이 나와요.

육회를 기본으로 주다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육회 사진이 없어여...ㅋㅋ

 

메인 메뉴!

드디어 메인 메뉴입니다!!!

저희는 2명이 가서 한우 곱창 모듬 2인분 + 뚝배기 곱창전골을 시켰어요~

(저는 혹시나 파, 양파, 마늘이 들어가면 무조건 다 빼 달라고 미리 말씀드려서 그런 게 하나도 안 올라가 있습니다ㅎㅎ)

 

불쇼!

음식을 익히다 보면 오셔서 이렇게 불쇼를 보여줍니당!

볼 때마다 신기한 불쇼🔥 더 맛있어지는 중입니다~

부위별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모듬이에요.

진짜 다 맛있었어요!!! 부추도 같이 익혀서 함께 싸 먹으면 더 꿀맛 입니다~

 

뚝배기 곱창전골!

이건 사이드로 시킨 뚝배기 곱창전골이에요!

와 이건 꼭 시키세여!!!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기름기 많은 음식이라 먹으면서 느끼할까 봐 시켜봤는데 얼큰하고 너무 맛있어서 후회 없었어요~

전골이 맛있어서 많이 먹는 바람에 볶음밥을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얼마나 맛있었으면 음식 나오고 굽고 하는 시간도 있는데 거의 흡입 수준으로 먹어서 3시쯤 들어갔는데 다 먹고 나오니까 3시 40분쯤이었어요🤣

인천 논현역 근처에서 곱창 맛집 찾으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