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차덕분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오션뷰 카페 '차덕분'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구읍뱃터만 가면 생각나는 카페예요! 저는 떡 종류, 식혜 이런 옛날스런(?) 간식을 좋아하는데
이 카페가 오션뷰에 분위기도 정말 좋고 맛도 기가 막혀서 여러 번 방문했답니다.
다만 단점은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있어요..ㅠ 식혜 너무 맛있는데 약간 원샷할 수 있을 것 같은 양과 맛...ㅎ
그래서 차덕분 가자고 할때마다 '우리 식혜 원샷하러 갈까?!' 하고 갑니다😅
막상 가면 원샷은 안해요ㅋㅋ 맛있는 간식들도 같이 먹어야 하니까요!
맨 처음에 갔을 때는 웨이팅도 했었어요. 그래서 와 인기 정말 많구나 싶었어요.
그 뒤로 더 갔을 땐 다행히 웨이팅 한 적이 없답니다.
아마 코시국 때문에 사람이 줄어서인 것 같아요. 저도 다녀온 지 좀 됐는데 이제야 쓰게 됐어요ㅎㅎ

통유리창!
안쪽 자리!
창가 자리!
콘센트도 있어요!

우선 카페에 들어가면 바로 오션뷰 창이 쫙 펼쳐져 있어서 너무 분위기 있고 좋아요~
뻘만 있을 때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가게 자체의 조명도 멋있고 차분하게 잘 되어 있답니다.
자리는 위에 사진처럼 가운데 자리도 있고 창가로도 쭉 자리가 있어요~ 신발 벗고 올라가는 자리예요.

커튼 밀고 입장!
뭔가 멋있어 보여서 찍어보기!
안쪽은 블랙으로!
안쪽도 생각보다 넓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이렇게 안쪽에도 숨겨진 느낌의 자리가 있더라고요!
몇 번만에 처음 알아서 들어가 보았는데 블랙으로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이 날 평일 낮이라 그런지 안쪽에 저희만 있었어서 편하게 즐기고 왔어요~
이제 제일 중요한 음식 사진!!!😍

다과상 한상 차림(15,000원) + 가래떡구이(3,500원) + 식혜(7,500원)
호두 곶감말이(4,000원) + 식혜
가래떡구이 + 식혜
내 최애 식혜 크게보기!

짠! 진짜 다 맛있게 생겼죠!!ㅠㅠ 여러 번 가서 찍은 사진들인데 볼 때마다 가고 싶어요ㅎㅎ
제 최애 픽은 식혜와 다과상 한상 차림이에요!!!💜
진짜 다 맛봐야 합니다!!! 뭐하나 맛없는 게 없거든요ㅠㅠ
가격이 좀 있지만 카페 분위기와 맛을 보면 또 갈 수밖에 없어요...
밥을 많이 먹고 가도 디저트 포기 못하죠🤭
구읍뱃터 카페 = 차덕분 할 정도로 좋아하는 카페예요~
다들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후회 없을 카페입니당~!
1층이 구읍뱃터 어시장이니 1층에서 회 떠서 위에서 식사하고 8층으로 올라가면 차덕분 카페입니다!
한 건물에서 후식까지 싹~ 많이 먹기 쌉가능 입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