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97도씨 해물칼국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97도씨 해물칼국수 후기입니다😊

97도씨 해물칼국수는 예전에 '평상인'이라고 카페 후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 그 카페 갔을 때 1층에 줄이 엄청 긴 칼국수집이 있어서 찐 맛집인가 보다 하고 언젠가 가야겠다! 했는데 얼마 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2020.10.27 - [Review/내돈내먹] - [인천/영종도] 카페 평상인 베이커리 카페 후기

 

[인천/영종도] 카페 평상인 베이커리 카페 후기

 맛 ★★★★★(주문한 커피와 빵 둘 다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청결 ★★★★★(카페가 1, 2층으로 되어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라 만족!) 총평 ★★★★☆(카페도

handclick.tistory.com

(1층에서 칼국수먹고 위에 카페까지 참고하시라고 이전 글 링크 걸어봅니다ㅎㅎ)

저는 이때 평일 낮에 갔더니 자리가 많이 비어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맛집은 평일 대낮에 가기...!

가게 안은 쾌적하고 넓직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매장 내부!

자리 잡고 찍어본 사진인데 대기실까지 있는 것 보면 정말 사람이 얼마나 많이 오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아요.

첫 반찬은 가져다 주시고 그 이후에는 셀프입니다~

 

메뉴판!

이건 자리마다 배치되어있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해물 칼국수 2인분 + 땡초홍합부추전을 시켰어요. 절대 메뉴 하나만 시키는 법이 없는 2인ㅋㅋㅋ

 

칼국수
땡초홍합부추전
전체샷!

역시 사람들이 줄서있는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칼국수에 해물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랑 찰떡궁합~!

사실 칼국수가 맛있어도 김치가 별로면 잘 안 먹는 스타일인데ㅎㅎ 둘 다 맛있어서 후루룩 엄청 먹고 왔어요!!

근데 저는 칼국수도 칼국수지만 땡초홍합부추전!!! 이건 꼭 사이드로 시켜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솔직히 이건 한 장 더 먹을 수 있음 주의😄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전 칼국수도 짱맛이였지만 부추전이 더 좋았어요ㅋㅋ

진짜 지금 술을 못 마시는 게 한! 존맛탱 칼국수와 부추전을 앞에두고 막걸리를 못마시는 게 너무 슬펐어요...🤣

부추전에도 홍합이 낙낙하게 들어있어요. 이곳은 해물들을 아끼지 않고 넣어줘서 더 맛있고 그래서 손님들이 많이 찾나 봐요.

뭐하나 버릴 것 없던 한 끼였습니다~!

이곳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위에 있는 평상인 베이커리 카페에서 후식까지 먹으면 한 건물에서 완벽하게 마무리 가능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