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카페 평상인 베이커리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주문한 커피와 빵 둘 다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청결 ★(카페가 1, 2층으로 되어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라 만족!)

총평 ☆(카페도 쾌적하게 널~찍하고 거리두기 테이블도 잘 지키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지만 원하던 빵 나오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나오지 않아서 감점ㅠ)


지난 주말에 놀러 간 영종도에서 발견한 [카페 평상인]!

 

카페 평상인 외관(사람들 찍힐까봐 간판과 하늘만 ㅎㅎ)

 

 카페 1층 입구 옆에는 손님이 잔뜩 있는 칼국수집이 있어요!

대기 줄이 길어서 완전 맛집인가 라는 생각하면서 다음에는 꼭 가보기로ㅎㅎ

 

베이커리 떼샷

 

매대에 나와있는 빵을 다 찍고 싶어서 계단에서 찍었더니... 구도가...ㅠㅠ 그냥... 느낌만 보세요...😭

카페 평상인은 1,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에 올라가니 테라스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 좋을 때는 야외에서 먹어도 꿀맛일 듯!

 

우리는 아이스 바닐라라테 & 아이스 캐러멜 라테와 아몬드 크로와상 & 오리지널 카스텔라 주문 후 2층으로 자리 잡았당.

우리가 갔을 시간에는 아직 점심식사 시간 때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조금 지나니까 점점 사람이 많아지더라는ㅎㅎ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크로와상 JMT

 

맛잇는 아바라!

728x90

 

전자렌지가 구비되어있다니 채고!

 

아 카페 평상인에서 좋았던 점은 1층에 보면 빵을 데워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있어요.

크로와상 데워먹으니까 더더 존맛탱!!!

안 그래도 맛있는데 따듯함 + 고소한 아몬드까지 함께하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던...!😍

카스텔라는 사실 그냥 카스텔라 맛ㅎㅎㅎ 뭔가 새로운 맛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게 바로 카스텔라니까...ㅎㅎㅎ

커피도 달달한 게 맛이 좋구요!ㅎㅎㅎ 커피맛은... 사실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당ㅠ 달달하다... 쓰다.. 밖에 모르는...ㅋㅋㅋ

 

2층에서 찍은 매장 내부 구경하기~

 

 

커피메뉴와 이벤트 안내!

 

혹시 카페가 실 분은 이벤트 시간 참고하세요! 주말이 안돼서 아쉽😂

 

푹신한 쇼파 자리와 뒤쪽엔 테라스 자리!

 

저렇게 신발 벗고 앉는 곳도 있고 구역별로 조금씩 다른 테이블과 의자!

 

계단쪽도 한번 찍어보기ㅎㅎ

 

저렇게 뒤에까지 쭉~ 굉장히 넓은 곳이라 쾌적하당

 

마시는 물도 잘 준비되어 있는 곳!

 

 

테이블마다 거리두기도 잘 지켜지고 있고 요즘 같은 시기에 좁고 다닥다닥 붙어 있는 곳은 잘 안 가게 되는데 널~찍하고 테이블 간격들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주말이라 그런 건지ㅠ 12시 30분에 버터 프레첼이 나온다고 해서 12시 50분쯤인가... 내려가서 찾았는데 1시간 정도 더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다😭 다음에는 꼭 먹어야지!!!

다음번에는 1층에 있는 칼국수집에서 칼국수 먹고 후식으로 평상인까지 먹으면 완벽한 주말이 될 것 같다!ㅎㅎㅎ

재방문 의사 아주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던 곳~🥰

 

마지막 사진은 카페에서 나와서 길 건너니 보이던 곳!

하늘 맑다 맑아~~~🌞

 

푸르러라 푸르러~ 코로나만 없었다면ㅠㅠ

 

너무 맑았던 주말 하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