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스타벅스 가을 시즌 후기

728x90
반응형

   맛 ★☆(주문한 메뉴들이 너무 달다... 달달한 거 좋아하지만... 달달달이라...)

청결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테이블도 깨끗했다. 마감시간이 다돼서 그런지 직원분이 청소하고 계셨다.)

총평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또 사먹는다면... 고민할 정도의 맛.. 직원분이 친절하시니까 별 하나 추가...)


이번엔 가을 시즌 메뉴 먹으러 [스타벅스]로!!!

정말 송도 주민처럼 송도만 다니는... 커넬워크가 예전에 비해 많이 인기가 떨어진 것 같은데 살아남아있는 스타벅스.

1, 2층으로 되어있고 넓직하게 자리 배치도 되어있어서 좋았다.(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곳 싫어요... 테이블 거리두기 좋아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블랙글레이즈드라떼(Grande 6,600원), 월넛 카라멜 치즈케이크(6,900원), 블론드 카라멜 클라우드 마키아또(Grande 6,500).
밥을 배부르게 먹었지만 후식배는 따로니까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기😁

마침 남자친구가 스벅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아서 사용하기!(감사합니당🥰)

 

메뉴 전체샷 하나같이 맛있게 생겼네.

 

다들 존재감 뿜뿜한당😀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근접샷

 

비주얼 합격! 위에 올라간 글레이즈드 크림과 캐러멜 번트 토핑 가깝게 찍어보기ㅎㅎ

 

 

맛있어보여... 섞이는게 뭔가 멋있는 느뀜ㅎㅎ

 

우선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첫맛은 너무 달당...😂
나는 원래 달달한 거 좋아하는데... 커피도 아이스 바닐라 라떼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달다...!!!

그래도 조금 마시다가... 좀 방치하고(?) 나서 마시니까 얼음도 녹고 잘 섞여서 그런지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어져서 갑자기 맛있게 다 마셨당ㅋㅋ 초반에는 너무 쏘 스윗...
작년에 인기 있어서 재판매라고 알고 있는데.. 흠.. 각자 입맛은 다르니까요..!ㅎㅎ
갑분 TMI로 내가 젤 좋아하는 스벅 메뉴는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더블샷 바닐라 조합이당❣ 채고최고! 너무 맛있엉!!ㅋㅋ

 

호두가 낭낭하니 비싼 이유가 있는 것 같다.

 

월넛 카라멜 치즈케이크는 우선 월넛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보자마자 픽!
견과류 조하... 케이크도 달달하니 맛있는 게 계속 들어간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찰떡일 듯.

이 케이크는 견과류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블론드 카라멜 클라우드 마키아또는 클라우드폼 위에 카라멜 드리즐이 슉슉!
사실 이것도 이번 가을 시즌 메뉴인 줄 알았당🤭
뒤늦게 본 다른 사진들 보니까 삼단 분리돼서 이쁘던데...
아무것도 모르고 시킨 우리는... 컵홀더가 하필 딱 가려져 있어서 몰랐다... 그냥 폼 아래는 커피인 줄ㅎㅎ.. 바보야...💦
근데 이것도 달다... 증말...! 내 입이 이상한 건지.. 다 단단단ㅋㅋ 
이상해... 나 단 맛 좋아하는데... 뭘 먹을수록 입이 너무 달았다...ㅎㅎ... 
오빠도 옆에서 다 단 맛만 시켰다고..ㅋㅋ 
그렇지만 꿀이 두 명은 결국에 다 먹었다는 후문ㅋㅋㅋ😛 
막 못 먹을 정도의 단 맛은 아니지만 달달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케이크는 또 시켜먹을 것 같지만 커피들은 다음부터 안 시켜먹을 것 같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윈터시즌 메뉴 나오면 그때 또 새로운 친구들로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